‘은밀하게 위대하게’ 꽃간첩 3인방의 훈훈한 촬영 메이킹 공개
[김보희 기자]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감독 장철수 감독, 제작 MCMC)의 촬영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5월22일 네이버 영화 서비스를 통해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영상 속에는 최정예 스파이를 연기하며 매서운 눈빛과 날렵한 액션을 펼칠 배우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의 숨겨진 매력이 담겨있다.

극중 달동네 슈퍼집 바보 ‘동구’와 남파특수공작 5446 부대의 전설적인 존재 ‘류환’ 역을 동시에 소화하며 배우로서 발돋움 하고 있는 김수현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뒤에 감춰진 유머 감각을 뽐냈다.

그는 ‘정여사’ 흉내를 내며 이현우에게 장난을 치고, 코믹 댄스를 추는 의외의 매력을 자아냈다. 또 골목길의 눈을 쓰는 장면을 촬영한 뒤, 빗자루를 타고 퇴근하는 등 순간순간 연출하는 그만의 유머는 고된 촬영에 지친 제작진들에게 힘이 되어주는 자양강장제 같은 역할을 톡톡히 했다.

여기에 록커 지망생 임무를 수행하는 ‘해랑’을 연기한 박기웅은 배운지 하루 만에 능숙한 솜씨로 기타를 연주하며 기타 천재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쉬는 시간 김수현과 환상의 화음으로 아파트를 부르는 모습은 배우뿐만 아니라 가수로서의 가능성까지 엿보이게 했다.

마지막으로 최연소 남파 간첩 ‘해진’역을 맡은 이현우는 감출 수 없는 귀요미 매력을 뽐냈다. 스물 한 살의 풋풋함과 철철 넘치는 애교는 현장의 분위기를 훈훈하게 하며 여성 제작진들은 물론 김수현, 박기웅을 비롯한 남자들의 사랑까지 독차지 했다.

한편 3인 3색의 다양한 매력으로 여심까지 훔칠 최정예 스파이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가 꽃간첩 3인방으로 완벽 변신을 펼칠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6월5일 전국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출처: 네이버 ‘은밀하게 위대하게’ 메이킹 영상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준영, CJ E&M 전속 계약 체결 "빠르면 올 여름 새 앨범"

▶ 장혁 ‘진짜 사나이’ 합류 소감 “나를 되돌아 볼 수 있는 계기”

▶ '상어' 이하늬 윤계상 언급 "연기에 많은 도움… 힘이 되는 존재"

▶ [인터뷰] ‘미나문방구’ 포스터엔 봉태규가 없다… “그래서 좋아”
▶ 이진욱 "기자 출신 앵커 연기, 한석준 아나-김승조 기자 조언 얻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