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대광, 미니콘서트 개최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홍대광이 깜짝 미니콘서트를 개최한다.





데뷔 앨범 ‘멀어진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수 홍대광이 오는 12일 오후 5시 여의도 엠펍에서 라이브 공연 ‘엠긱스 (M GIGS)’ 무대에 선다. 데뷔 이후 음악 방송과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탁월한 가창력으로 감동을 선사해온 홍대광이 팬들과 더욱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공간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것.



공연 관계자에 따르면 홍대광은 이번 ‘엠긱스’ 공연에서 데뷔 앨범 ‘멀어진다’ 수록곡 전 곡을 라이브로 부를 예정이다. 음원차트를 올킬한 ‘굿바이’와 타이틀곡 ‘멀어진다’는 물론, 밝은 느낌의 ‘그냥 니가 좋아’, 최종까지 강력한 타이틀곡 후보였던 ‘웃으며 안녕’, 음악 전문가들의 호평이 잇따랐던 ‘난 말야’ 등 평소 라이브로 선보인 적 없는 수록곡들을 선보이는 기회라 팬들의 기대가 더욱 크다.



특히 홍대광은 이번 ‘엠긱스’ 공연을 데뷔 이래 가장 기대되는 무대로 손꼽았을 정도로 애착이 깊다.



홍대광은 “데뷔앨범을 발매하고 선보이는 첫 공연이라 무척 떨린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만큼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홍대광은 10일 KBS2 ‘뮤직뱅크’, 11일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하며 데뷔 앨범 ‘멀어진다’ 활동을 활발히 이어간다.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재석 우산 양보‥비 맞는 경호원 배려 "난 괜찮아요"
ㆍ김병만 한글주택 1억원에 ‘관리비 거의 없는 집’ 짓기.. ‘건축달인’ 등장
ㆍ`결혼` 한혜진, 신부화장 이런 모습? `기성용 반할만`
ㆍ기성용 한혜진 공식 발표 "저희 7월에 결혼해요~"
ㆍ엔저로 국내 증시 부담 가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