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유기농 이오 솝, 코스트코 입점 “3in1 욕실아이템이 진화한다!”
[라이프팀] 천연유기농 브랜드 이오가 입점 조건이 까다로운 미국 최대 유통업체 브랜드인 코스트코에 입점했다.

최근 바디제품 브랜드들이 스마트한 3in1아이템들을 연이어 출시하며 간편하고 빠른 아침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온 가족이 사용하는 바디제품인 만큼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천연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다.

최근 전국 5개 코스트코 매장에 입점한 천연유기농 브랜드 이오는 2012년 미국 ‘천연유기농 뷰티 어워드’에서 위너로 선정되며 그 제품력을 인정받은 아이템이다. 온 가족이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이오 솝은 하나의 제품으로 샴푸와 샤워젤, 버블바스 세 개의 역할을 동시에 수행한다.

바쁜 아침시간에 솝 하나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번에 샤워할 수 있는 스마트 아이템인 것. 또한 민감한 사춘기 청소년 피부부터 노화피부로 진행되는 중년 피부까지 모두다 안전하게 사용가능 하다.

또한 순하고 여린 아기피부까지 사용할 수 있는 천연제품이므로 민감성피부에도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는다. 허브향에 거부감이 없다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천연 바디 제품일 것. 또한 유해한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선물로도 추천한다.

세가지 제품 중 라벤더와 알로에 성분이 첨가된 이오 솝은 심신의 안정과 편안한 상태를 만들어주므로 잠자리 전 샤워할 때 제격이다. 여름날 시원한 샤워와 숲속 힐링의 에너지를 받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시트러스와 민트 성분이 첨가된 아이템은 여드름과 피부 트러블에 좋으며 수험생들이 지친 머리를 상쾌하게 할 때 유용한 제품이다. 코코넛과 레몬향도 각종 트러블성 피부에 좋으며 임산부의 튼살, 기미, 검버섯 등에 효능이 있다. 여기에 잔주름 제거와 노화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므로 참고하자.

천연 유기농 브랜드 이오 솝은 코스트코 양재, 일산, 광명, 상봉, 원주 5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천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웰빙 아이템을 구매하할 수 있는 온라인몰 향기가게에서 판매하고 있다.
천연유기농 이오 솝, 코스트코 입점 “3in1 욕실아이템이 진화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삼성전자 ‘아티브 스마트 PC’ LTE 모델 출시
▶ 결혼 늦추는 이유, 사랑만 있으면 먹고 살 수 없어?
▶ 직장에서 화내는 이유 1위, 스트레스 부르는 ‘이것’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