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지효 김준수 (사진 = JYJ 공식 라인)



[한국경제TV 연예뉴스팀] 송지효와 김준수의 다정한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JYJ와 송지효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JYJ의 네이버 라인을 통해 지난해 말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에서 찍은 두 사람의 대기실 브이 인증샷을 9일 공개했다.



당시 김준수는 끈끈한 의리를 입증하며 객석에 찾아 온 송지효를 위해 공연 중간에 무대에서 직접 내려와 깜짝 이벤트를 선사하기도 했다. 관계자는 라인을 통해 “털털하고 쿨한 남매의 의리 사진을 공개 하려고 합니다. 지난 연말 여러분이 궁금해 하셨던 대기실 인증샷 이예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선보였다.



또한 지난 8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천명’에는 김준수가 부른 OST가 깜짝 공개돼 화제가 됐다. 이후 ‘천명’이 수목드라마 동시간대 시청률 1위의 자리에 올라 겹경사가 벌어지기도 했다.





OST 공개 직후 김준수는 자신의 라인을 통해 “천명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지효 누나 파이팅! 누나가 여배우 중 짱!!”이라는 깜찍한 응원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송지효 김준수 다정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송지효 김준수, 잘 어울리네”, “송지효 김준수, 그냥 부러울 뿐이고”, “송지효 김준수, 둘이 같은 소속사였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 대통령 영어 연설 `화제`‥네티즌 반응 엇갈려
ㆍ초대형 벌집 발견‥4m에 달해 양봉업자 "대박"
ㆍ`LG가 불났어요?` 녹취파일 화제‥"LG U+ 고객응대 종결자"
ㆍ이지연 결혼, "요리사 남친과 이번달에 한국에 함께 갈 것"
ㆍ기준금리 2.5%로 25bp 인하‥정책공조 나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