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이 오는 27일 ‘송도 센트럴파크 Ⅱ 상업시설’(이하 센투몰)의 분양 홍보관을 오픈합니다.



‘센투몰’은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해 있으며, 연면적 36,945㎡, 지상 1~3층, 3개 동, 총 205개 점포로 구성돼 있습니다.



5월 분양 예정인 ‘센투몰’은 현재 약 33,000㎡ (10,000평) 이상 입점이 완료된 ‘송도 센트럴파크 Ⅰ몰’에 이은 공급으로, 이번 2차 분양 분까지 더해지면 송도 최고의 상권인 ‘센트럴 파크 상권’이 형성되게 됩니다.



특히, ‘센투몰’은 송도국제업무단지의 중심에 위치한데다가 상권 활성을 위한 3박자인 주거단지, 업무시설, 문화시설을 모두 갖춘 최적의 입지여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단지 바로 맞은편에는 42만㎡ 규모의 센트럴파크가 위치해 있어 풍부한 유동인구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상가 인근에 송도 더샵 하버뷰 등 약 7,000여 세대가 이미 입주를 완료한 데 이어 동북 측으로는 ‘그린워크 Ⅰ, Ⅱ’등의 공동주택 입주가 2015년까지 순차적으로 이뤄질 예정으로 향후 약 1만여 세대의 배후수요가 형성될 전망입니다.



더불어 인근에는 GCF사무국이 입주하는 I-타워와 포스코건설 사옥, 송도커낼워크가 위치해 있으며, 향후에는 인천 최초 시내 면세점 등 대규모 오피스빌딩과 상권이 형성될 예정이어서 요일에 관계없는 꾸준한 인구유입이 예상됩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우 결별 인정… 배우 인교진과 1년간 열애 청산
ㆍ이상벽 캡슐별장, 바다가 한 눈에... `이런 집이 있어?`
ㆍ박 대통령 영어 연설 `화제`‥네티즌 반응 엇갈려
ㆍ김학의 前차관, 별장 성접대 동영상 원본서 `확실`
ㆍ[美 증시 마감] 브레이크 없는 상승‥다우·S&P 사상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