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웨딩시즌이 시작됐다. 5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의 마음은 벌써부터 설렌다. 신부는 결혼식의 꽃이다. 일생에 단 한 번뿐인 결혼식에서 누구보다도 예뻐 보이고 싶어 하는 것은 모든 신부들의 마음일 터.



결혼식에서 아름다운 신부의 외모를 더욱 화려하게 돋보이게 하는 것은 단연 웨딩드레스다. 웨딩드레스를 아름답게 소화하기 위해서 그에 맞는 드레스 라인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결혼식 한 달 전부터 몸매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특히 군살 없이 매끄러운 팔과 등, 잘록한 허리 라인은 바디 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드레스 라인을 만들고자 굶거나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오히려 피부의 탄력을 떨어뜨리는 역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으므로 집에서 틈틈이 할 수 있는 간단한 스트레칭을 해주면서 식이요법을 병행하는 것이 몸매관리에 도움을 준다.



아무리 운동해도 살이 잘 빠지지 않는 부위는 팔뚝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 등과 같은 지방흡입으로 부분적인 체형교정을 받을 수 있다.



그랜드성형외과 정진욱 원장은 “요즘 목선과 어깨, 가슴골 등 바디라인을 드러내는 웨딩드레스가 많아 예비신부들이 이를 맵시 있게 소화하고자 지방흡입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고 하며 “최근 예비신부들에게 지방이 침착된 국소 부위의 지방을 흡입하여 전체적인 바디라인을 교정해주는 ‘미니지방흡입’이 인기다. 지방흡입술 후에도 병원을 찾아 꾸준히 마사지를 받고 적절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한다면 수술의 효과를 더욱 오래 유지할 수 있다”고 조언한다.



한편, 무엇보다 지방흡입가격이나 지방흡입수술비용보다 중요한 것이 바로 수술 후 안전과 만족도다. 따라서 지방흡입술의 만족스런 결과를 위해서는 지방흡입 잘하는 곳이나 지방흡입 후 철저하게 관리가 이뤄지는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에서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겠다. 전



일생일대의 최고의 축제이자 특별한 순간인 결혼식. 결혼식을 앞둔 다양한 준비로 아름다운 5월, 봄날의 신부가 되어보자.



도움말: 정진욱 그랜드성형외과 원장 / 성형외과 전문의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동대구역 고환 절단 남성 병원행‥자해 이유는?
ㆍ유재석 약점, "제대로 잡혔네" 참기 힘든 `국민MC`
ㆍ`snl 신화`서유리, 노출 의상입고 밀착 스킨십 `아찔`
ㆍ김사랑 산악바이크 인증샷, 여유만끽 건강미 물씬 "부러워~"
ㆍ외환보유액 3288억달러‥3개월래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