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수지, 안소니앤테스&모다랩 메인 모델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전 국가대표 리듬 체조선수 신수지가 유럽디자이너 브랜드 안소니앤테스 & 패션디자인스쿨 모다랩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안소니앤테스는 디자이너 토니 권과 테리 안, 모션그래픽 디자이너 제니시 안, 유럽디자이너 로돌포 싼테로의 철학과 미학을 담은 유럽 정통 패션&보석 브랜드이며 패션디자인스쿨 모다랩은 유럽 3대 명문 패션스쿨 세꼴리와 국내 유일 독점 라이선스 파트너 십을 체결한 교육기관이다.





이러한 안소니앤테스와 모다랩의 전속 모델로 발탁된 신수지는 앞으로 패션&보석 디자이너 토니권과 안소니앤테스의 수석디자이너 테리안의 패션스타일링을 받아 패셔니스타로서의 이미지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또한 모다랩과 안소니앤테스의 패션쇼, 브랜드 메인 모델, 터치오브스타 프로젝트 등의 왕성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무엇보다 모다랩이 공개한 사진 속 신수지는 지난 27일 개최된 모다랩 패션쇼에서 선보인 바 있는 안소니앤테스 소속의 종합예술 슈거공예가 김향식 디자이너가 제작한 케이크 인형과 100%의 싱크로율을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신수지의 발랄함과 여성스러움, 인형처럼 갸름하고 작은 얼굴, 전 리듬체조 선수로서 잘 가꾸어진 명품 몸매는 바비인형을 연상케 해 시선을 고정시키며 이러한 신수지의 매력이 높이 평가돼 안소니앤테스와 모다랩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한편 신수지는 올림픽에 자력으로 출전한 첫 아시아 대표선수이며 2008 베이징올림픽 개인종합 12위를 기록해 한국 리듬체조 계를 세계에 알린 바 있다.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윤정 10억빚 고백 "어머니, 남동생 이야기 모두 사실"
ㆍ이다해 성형인정, "리모델링 하면 다 저렇게 되나?"
ㆍ논란의 중심, `장윤정 남동생` 축구선수 장경영...누구?
ㆍ최홍만 결별이유 고백 "괴소문 견디지 못해 결국..."
ㆍ박 대통령 방미‥최대 경제사절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