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감사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선생님께 고마움을 전하려는 이들이 많다. 최근에는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물하는 추세다. 특히 아버지와 은사의 선물로 고민하는 이들이라면 언제든 쉽게 매치할 수 있는 피케 셔츠를 선물해 젊음과 실용성까지 챙겨드리는 것은 어떨까. `꽃중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일상과 필드에서 멋스러운 트렌디한 피케 셔츠를 제안한다.



▲ 컬러풀한 피케 셔츠로 ‘감각은 UP, 나이는 DOWN’



올 시즌 다양한 패턴이 트렌드로 부상한 가운데 컬러풀한 체크무늬 피케 셔츠는 실용성과 감각까지 동시에 선물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큼직한 체크 패턴의 경우 상의를 더욱 날씬해 보이도록 해줘 체형 결점을 커버하는데도 효과적이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피케 셔츠는 화이트 팬츠와 매치하면 화사함을 배가 시킬 수 있다. 요즘 같은 간절기에 필드에서 입을 땐 바람막이를 덧입어주면 보온성까지 갖출 수 있다. 데일리 룩에 매치할 땐 데님이나 면 팬츠와 매치하면 어반 캐주얼 룩이 완성된다.



▲ 시크한 피케 셔츠로 ‘차도남 포스’ 뿜어볼까



점잖은 옷차림을 즐기는 이들에겐 클래식한 멋스러움이 살아있는 디자인이 적합하다. 사선 스트라이프 패턴의 피케 셔츠는 모던한 감성과 함께 세련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블랙과 오렌지, 그린 컬러의 믹스는 젊고 유쾌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컬러 블록이 특징인 피케 셔츠는 사용된 컬러 중 하나를 택해 팬츠의 색과 맞추면 어렵지 않게 패셔너블함을 표현할 수 있다. 라운딩 시엔 화사한 팬츠를 입고, 오피스 룩으로 입을 땐 점잖은 컬러의 팬츠를 선택하면 TPO에 맞는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플레이보이골프 관계자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맞아 실용적인 의류 선물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많다”며 “트렌디한 디자인의 피케 셔츠는 중년 남성을 더욱 젊어 보이게 만들어줘 환영 받는 선물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사진=플레이보이 골프)



jiyou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호동 축의금 천만원에 숨겨진 엄청난 반전
ㆍ이미숙 심경고백 "그는 내가 나락으로 떨어지길 원한다"
ㆍ프라임베이커리 회장, 패러디 화제‥`내가 갑이다`
ㆍ프라임베이커리 회장, 호텔 지배인 폭행‥도넘은 `갑`의 횡포
ㆍ5월 박스권 증시..환율 `변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