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양상국, 세차에 목욕탕 청소까지...`알바의 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KBS2 `인간의 조건` 멤버 양상국이 `알바의 신`으로 등극했다.



    27일 방송에서 ‘돈 없이 살기’ 체험 막바지에 이른 `인간의 조건` 멤버들은 어떻게든 돈을 벌기 위해 노력했던 초반과 달리 돈 없이 취미 생활을 하고 적은 돈으로도 행복하게 놀 수 있는 방법을 찾으며 점차 여유를 즐기게 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런데 양상국은 남은 체험 기간에 충분히 쓸 돈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아르바이트 자리를 찾아 나서 모두를 의아하게 만들었다. 알고 보니 바로 다음날 연이어 있던 정태호와 박성호의 생일을 챙겨주기 위해 돈이 필요했던 것.



    스케줄을 끝내고 목욕탕 청소를 시작한 양상국은 처음 해보는 일이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잘 해 주인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전에 세차장에서 세차를 하고, 식당에서 설거지 아르바이트를 했을 때도 꼼꼼하고 성실하게 일을 잘 했던 양상국은 이번에 목욕탕에 이어 미용실 청소까지 전문가 못지않게 해내 모두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한편, 그 동안 돈을 버는 것보다 가진 만큼 사는 것에 주력했던 허경환과 김준현도 형들의 생일 선물만큼은 챙겨주고 싶은 마음에 주유소 아르바이트를 하며 돈을 벌었다. `알바의 신`으로 거듭난 멤버들의 모습과 정태호, 박성호의 생일파티가 눈길을 끌었다.(사진=KBS2)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스코리아 후보 20명 모두 성형? 국제적 망신
    ㆍ`무한도전` 정준하 눈물, 시청자 울게 만든 현실 `역시`
    ㆍ팔굽혀 펴기 귀여운 교관, 냥이의 혹독한 훈련 `大폭소`
    ㆍ바닥이 유리인 비행기, 보기만 해도 `아찔`
    ㆍ박 대통령, 한미 정상회담서 무슨 말 할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테슬라, '4분기 인도 15% 감소' 전망…연 160만대 판매 예상

      테슬라는 올해 4분기에 전년 동기보다 15% 줄어든 42만 2,850대를 인도할 것으로 예상을 자사 웹사이트에 게시했다. 이에 따라 올해 전체 인도대수도 160만대에 그칠 것으로 예상했다. 이는 전년 대비 ...

    2. 2

      "OPEC+, 공급과잉 우려에 감산 계획 유지 전망"

      석유수출국기구(OPEC+)는 전세계적인 석유 공급 과잉 조짐으로 이번 주말 회의에서 생산 감축 계획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30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사우디아라비아와 러시아를 비롯한 주요 회원...

    3. 3

      예보 신임 사장에 '李 변호인' 출신 김성식 내정

      예금보험공사 사장에 이재명 대통령 변호인 출신인 김성식 변호사(60)가 내정됐다. 국정기획위원회에서 금융당국 조직 개편을 주장한 김은경 한국외국어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60)는 서민금융진흥원장에 임명 제청됐다.금융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