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예은 몽니 콜라보레이션, 조금 낯선 조합 `궁금증 증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그룹 원더걸스 멤버 예은과 밴드 몽니가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호흡을 맞추었다.



    예은은 오는 20일 방송될 MBC 뮤직 `피크닉 라이브 소리, 풍경`(이하 `소풍`)을 통해 몽니와 작업을 하며 첫 솔로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이들은 한 달 여 간의 연습을 통해 원더걸스와 몽니의 히트곡을 새로운 스타일로 재해석, 새로운 자작곡까지 만들어 내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예은이 이번 기회를 통해 본격적인 솔로 행보를 시작하는 것이 아닌가라는 추측도 쏟아지고 있다.



    지난 11일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장흥역에서 진행된 첫 녹화에는 원더걸스 팬 20명과 몽니 팬 20명이 찾아와 눈길을 끌었다. 예은과 몽니는 장흥 역사를 비롯해 역전 다방, 동네 사진관 등에서 공연을 진행했다. 이들은 원더걸스의 `라이크 디스(Like this)와 코나의 `마녀 여행을 떠나다` 들국화의 `매일 그대와` 등을 새롭게 편곡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몽니 보컬 김신의는 지난 1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그 어떤 마법보다 더 신비롭던 우리의 맨 처음`이라는 제목으로 예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으며 예은은 이 사진을 RT(전달)하며 `빛나던 약속!`이라는 글을 남겨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예은 몽니 진짜 잘 어울린다" "예은 몽니 김신의 다정해보여" "예은 몽니 어떤 호흡이 나올지 진짜 기대된다" "예은 몽니 빨리 노래 듣고 싶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김신의 트위터)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예쁜 후배의 낚시, 제대로 낚였네 `멘붕`
    ㆍ토니안 혜리 열애, 아이돌의 만남..16살 차
    ㆍ`열애` 혜리, 미모 물 올랐다 했더니... 토니안 사랑 효과?
    ㆍ거대달팽이 습격.. “집까지 갉아먹어” 美 플로리다 공포
    ㆍ북한, 개성공단 기업인 방북 불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삼성전자, AI 포터블 프로젝터 '더 프리스타일+' 공개

      삼성전자는 CES 2026 개막에 앞서 4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더 퍼스트룩 행사를 열고 인공지능(AI) 포터블 프로젝터 ‘더 프리스타일+’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l...

    2. 2

      이창용 한은 총재, 환율 경계감 드러내…국민연금 역할론도 재강조 [HK영상]

      영상=한국은행 / 편집=윤신애PD이창용 한국은행 총재가 최근 고환율 상황과 관련해 범정부 차원의 조율 체계 부재를 강하게 지적했다. 환율과 해외투자를 둘러싼 정책이 따로 움직일 경우, 외환시장 불안이 반복될 수 있다...

    3. 3

      '18년 만에' 기획재정부에서 분리된 재정경제부 공식 출범 [HK영상]

      대한민국 경제 정책의 사령탑인 기획재정부가 18년 만에 ‘재정경제부’와 ‘기획예산처’로 분리돼 새롭게 출범했습니다. 구윤철 부총리 겸 재정경제부 장관은 2일 정부세종청사에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