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나대투證, 해외선물 거래 이벤트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나대투증권(사장 임창섭)이 해외선물 주문속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DMA 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Time is Money Festival’을 시행한다고 15일 전했다.

    DMA 서비스는 국내 투자자의 해외선물 주문을 미국 CME 허브에 직접 연결해 기존보다 2배 빠른 주문속도와 안정성을 향상시킨 서비스이다. 하나대투증권은 이를 기념해 실전 및 모의투자대회, 고객 감사 이벤트 등 총 2000만원 규모의 상금과 경품을 제공하는 ‘Time is Money Festival’을 시행한다.

    실전투자대회는 총 상금 1200만원 규모로 5월 6일부터 5주간 시행되며, 하나대투증권의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오는 29일부터 6월 7일까지이다. 모의투자대회는 총 상금 300만원 규모로 4월 15일부터 3주간 진행한다. 신청기간은 5월 3일까지이며, 계좌가 없어도 하나대투증권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그리고 이날부터 6월 7일까지 8주간 고객감사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내에 해외선물을 거래한 모든 고객에게 CGV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하고, 거래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5만원~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하나대투증권은 투자자를 위한 파생전용 HTS활용법과 해외선물 매매전략 등을 주제로 한 해외선물 세미나도 개최한다. 4월말부터 6월 중순까지 4차에 걸쳐 진행되며, 해외선물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이태휘 해외증권영업팀 팀장은 "최근 국내 주식시장 기대수익률이 낮아지는 상황에서 해외선물 시장은 다양한 전략과 서비스로 투자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면서 "하나대투증권이 선보이는 DMA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투자자들이 빠른 주문속도와 안정성을 제공받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실전 및 모의 투자대회 참가신청 및 페스티발 주요일정은 홈페이지(www.hanaw.com/futures)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1588-3111)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최성남 기자 sulam@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코스피지수 1분기 4500 넘을 것"

      “인류는 새로운 기술 문명 단계에 접어들었다. 인공지능(AI), 반도체, 우주·항공, 로보틱스 등 미래 산업이 올해도 코스피지수 상승을 이끌 것이다.”국내 대표 자산운용사 펀드매니저...

    2. 2

      코스피 5000까지…馬 달리자

      지난해 국내 증시는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 코스피지수가 75% 넘게 뛰며 글로벌 주요 주식시장에서 가장 돋보이는 성과를 기록했다. 정부의 증시 부양 정책이 ‘코리아 디스카운트’(한국 증시 저평...

    3. 3

      "지주사, 상법 개정 수혜주…AI 사이클, 타 업종으로 확산"

      자산운용사 대표들은 2026년 국내 증시가 작년의 급등세를 재현하기보다 업종 간 격차가 좁혀지는 흐름을 보일 것으로 전망했다. 지배구조 개편과 금리 인하를 계기로 지주사와 바이오 등 그동안 저평가된 종목이 재평가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