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개그맨 김준현이 UFC 옥타곤걸 강예빈?이수정과 함께 맥주 광고 모델로 나선다.



오비맥주는 9일 “‘개그콘서트’에서 활약 중인 김준현과 옥타곤걸 강예빈, 이수정을 카스 라이트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오비맥주는 이어 “개그콘서트를 통해 ‘고뤠~’, ‘마음만은 호올~쭉하다’ 등의 유행어로 유쾌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구축해 온 김준현과 카스 라이트의 즐거움과 상쾌함이 잘 조화를 이룰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특히 이종격투기 UFC 옥타곤걸 강예빈과 이수정의 환상적인 몸매는 카스 라이트의 특징인 저칼로리를 잘 표현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이번 광고에서 김준현과 강예빈, 이수정은 ‘다른 것은 포기해도 맥주만은 포기하지 못 한다’는 콘셉트를 통해 카스 라이트의 깔끔한 맛과 33%나 낮은 칼로리를 개성 있게 표현했다.



다양한 유행어로 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준현은 차별화된 연기를 선보이기 위해 촬영 전부터 카스 라이트를 대량으로 구입해 연습을 해왔다고 알려져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평소에도 카스 라이트를 즐겨 마시는 김준현은 촬영장에서 다양한 포즈와 익살스러운 표정을 실생활처럼 자연스럽게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결혼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김준현과 건강한 섹시함이 돋보이는 옥타곤걸 강예빈, 이수정이 만들어내는 색다른 조합이 저칼로리 맥주 카스 라이트의 트렌디한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특히 이번 카스 라이트 광고에서는 세 배우가 만들어가는 색다른 카스 라이트의 모습을 기대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카스 라이트는 지난달 개최된 2013 춘계 서울패션위크를 공식 후원하는 등 소비자와의 소통의 기회를 넓혀가며 트렌디한 국내 대표 라이트 맥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북한 미사일 발사 징후 포착.. 언제 쏘나
ㆍ박한별 공항패션, 과거엔 어땠나
ㆍ은지원 이진 러브콜, "아픔 있을 것 같은 사람과 함께.."
ㆍ진지희 폭풍성장, 늘씬 몸매에 성숙 외모 “숙녀 다 됐네”
ㆍ“북한 정찰총국이 3·20 해킹 주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