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디톡스와 깔라만시 디톡스, 평소 허약체질이라면 건강 되찾은 후 하세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봄이 되면서 다이어트 열풍이 거세다. 레몬 디톡스, 원푸드 다이어트 등 성공했다는 다이어트 방법은 많지만, 그중에서도 내게 맞는 적절한 다이어트 방법을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누군가에게는 쉽고 재미있던 방법이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더없이 힘겹고 어려울 수 있다. 각각의 체질, 성격이 다르기 때문이다.
다이어트를 결심했다면 먼저 내 성향이 어떤지, 생활 방식이 어떤 편인지, 평소 식습관은 어떤지 돌아볼 필요가 있다. 그리고 가장 잘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다면 더욱 쉽고 빠르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성격이 급해 지겹고 틀에 박힌 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장기간 꾸준히 실시하는 다이어트가 오히려 맞지 않는다. 지루해지기 전에 빠르게 효과가 나타나는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평소 식사량을 절반으로 뚝 잘라 섭취하는 반 식 다이어트와 칼로리를 제한하고 몸속 독소를 배출하는 레몬 디톡스, 에어로빅, 댄스 등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다이어트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효과가 좋다.
집중력이 뛰어난 사람들은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있는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도 나쁘지 않다. 레몬 디톡스나 깔라만시 디톡스 등으로 단기간에 독소 배출과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운동을 병행한다면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레몬 디톡스와 깔라만시 디톡스는 화학적 성분에 의한 다이어트 약 같은 개념이 아니라. 칼로리는 제한하면서 필수적인 미네랄과 비타민을 보충하는 자연해독요법이기에 갑자기 늘어난 지방을 연소시키는 방법으로는 효과적이다.
다만 레몬 디톡스는 드링크에 관한 부작용은 없지만, 프로그램이 칼로리 제한을 통해 진행되다 보니 평소 허약체질이거나 호르몬계통의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건강을 되찾은 후 진행하는 편이 좋다.
또,한 레몬 디톡스 프로그램 이후 보식을 제대로 거치지 않고 바로 일반식을 하게 되면 섭취하는 영양소가 단수화물, 단백질이라 할지라도 지방으로 축적할 수 있게 되니 보식 기간을 잘 준수 하여야 요요를 방지할 수 있다.
깔라만시 디톡스 관계자가 발표한 바로는 “깔라만시는 인도, 말레시아, 필리핀 등의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재배되는 열대과일로 신맛과 상큼한 맛으로 음료 및 음식 소스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며, “특히 레몬의 30배가 넘는 비타민C와 시네후린(Cinehulin)이라는 성분으로 몸속의 독소배출은 물론 지방연소에도 효과가 좋아 레몬 디톡스처럼 많은 여성이 선호하는 디톡스 다이어트”라고 설명했다.
다이어트의 첫걸음은 내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고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듯 결심과 계획이 차지하는 비중은 매우 크다. 봄이 오기 전 날씬해진 내 모습을 만나고 싶다면 바로 지금 다이어트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사람 닮은 이빨 물고기 `양치질할 것 같아`
ㆍ`실존 스트리트파이터?` 치명적 발차기 영상 눈길
ㆍ로드킬 고양이로 만든 러그, 100만원 낙찰
ㆍ`궁중잔혹사` 김현주, 전라 노출?.. 점점 `지나치네`
ㆍ김준현 신부공개, 반쪽만 봐도 우아 극치 `실물 궁금`
ㆍ송지은 몸매, 베이글녀 지존 등극 `볼륨 라인 대박`
ㆍ기성용, `의문의 이니셜` HJ...한혜진과 열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