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전략게임 주식왕, 1개월만에 회원 2만명 돌파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계 최초의 실시간 투자전략게임 ‘주식왕’이 오픈 1개월만에 게임 접속회원 2만명을 돌파했다.
‘주식왕’은 특히 전업 투자자들의 호응이 높은 실시간 투자전략게임으로 하루 평균 모의투자 거래금액도 100억원을 넘어섰다.
사용자층은 20대~30대 젊은 계층이 가장 많았고 지역별로는 서울, 경기 지역이 56%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전국적으로 골고루 분포되어 있다. 유료아이템은 활동에너지를 충전하는 음료수 아이템이 가장 인기 있게 판매되었다.
(주)큐빅스튜디오(대표 최웅규)가 개발한 ‘주식왕’은 게임 내에서 실제 실시간 주식 시세를 기반으로 한 모의투자와 다양한 주식관련 컨텐츠 서비스를 제공하는 투자 전략 게임이다.
업계에서는 ‘주식왕’ 게임이 게이머들은 물론 주식 투자자들까지 반응이 좋은 이유는 초보 투자자들의 실전 진입에 대한 망설임을 ‘게임`이라는 놀이와 결합시켰기 때문이라고 평가했다.
최웅규 대표는 “세계 최초 실시간 모의투자 게임인 ‘주식왕’ 게임을 통해 주식투자를 잘 모르는 투자자에게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도구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주식왕’ 게임은 오는 3월15일까지 매주 ‘수익금 왕중왕전’, ‘출석체크’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주간 단위로 진행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고데기 알려주려다 머리 탄 소녀 영상 `화제`
ㆍ반라 시위女들, 베를루스코니에게 돌진
ㆍ크리스틴 스튜어트, `최악의 여배우상`까지…
ㆍ박은지, 코트 벗고 블랙원피스 지퍼까지…`깜짝`
ㆍ레인보우 재경-우리-현영, 도발적인 엉덩이 댄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