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이 바뀌면서 피부에 관심을 쏟는 여성들이 부쩍 늘고 있다.

겨울에서 봄으로 바뀌는 계절에는 피부가 민감해지면서 트러블이 일어나기 쉽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이 시기에는 고가의 영양 크림과 같은 화장품들의 매출이 크게 늘어난다는 조사도 있다.

수많은 크림 타입 화장품 중 미국에서는 3LAB(쓰리랩)의 M크림(M Cream)이 큰 인기를 끌고 있어, 한국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기적’을 뜻하는 영단어 ‘Miracle’의 앞 글자를 따서 이름을 지은 이 크림은 스위스 사과에서 추출한 줄기세포를 화장품 내에 첨가해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피부의 탄력성을 높여 ‘기적 같은 효과’를 보여준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또한 생명공학 기술을 이용해 식물에서 추출한 성장 호르몬으로 세포 재생 기능을 정상화 해주는 나노 클레어(Nano Claire) GY성분과 피부의 줄기세포를 보호해 피부 노화를 막고 줄기세포 대사를 활성화하는 애플 줄기 세포 (PhytoCellTECTM Malus Doemstica) 성분 등을 포함하고 있다.

최근에는 할리우드 여배우 힐러리 스웽크의 추천 상품으로 패션지 인스타일에 소개되기도 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힐러리 스웽크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비비안 베이커는 인스타일을 통해 “질감이 부드럽고 아름다운 화장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힐러리 스웽크는 피부에 이 크림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 곳의 제품은 미국 바니스앤 뉴욕 등 전세계 14개국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최근 한국에도 공식 판매 사이트 3LAB 한국을 열고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다.

한편, 힐러리 스웽크는 '소년은 울지 않는다' 로 큰 주목을 받아 스타 대열에 올랐으며,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