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콘텐츠 기업 아이에이치큐(IHQ)의 이미용 프랜차이즈 ‘두쏠뷰티(DuSol Beauty)’가 주최한 ‘배우 김우빈 팬사인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5일 IHQ에 따르면 이 회사의 매니지먼트 브랜드인 싸이더스HQ소속 배우 김우빈은 지난 2일 두쏠뷰티 부산동래점에서 열린 김우빈의 팬사인회에 참석, 약 3000여명의 인파를 끌어 모았다.

최근 드라마 ‘학교2013’에서 큰 인기를 끈 배우 김우빈은 이날 행사에서 선착순 150명 대상자 외에 추가로 200여명의 팬들에게 사인을 선물했다.

‘두쏠뷰티(DuSol Beauty)’는 카페베네의 성공적 브랜드 마케팅을 펼친 바 있는 IHQ가 100%자회사인 아이에이치큐두쏠을 통해 직접 추진하는 이미용 등 뷰티 프랜차이즈 사업 브랜드다.

이날 행사는 선착순 15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준비됐으나 전날인 1일 저녁부터 1000 여명이 넘는 팬들이 궂은 날씨에도 밤샘을 해가며 팬사인회를 기다렸고, 행사 당일에는 기존 모집 인원의 20배가 넘는 3000 여명의 팬들이 참석해 행사장 일대가 마비되기도 했다.

두쏠뷰티는 첫 이벤트인 김우빈의 팬사인회에 이어 오는 16일 AK플라자 수원점에서 배우 장혁의 팬사인회를 여는 등 런칭 이벤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