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통해 접할 수 있는 전문가 증권방송은 줄잡아 560여 곳에 이른다고 하며, 장 중에 이러한 매체 등을 통하여 수익률을 자랑하거나 홍보하는 내용들이 수 없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얼마 전 까지만 해도 이런 전문가, 저런 전문가의 현란한 글 놀림과 과장된 수익률 홍보로 큰 손실을 봤다는 이종렬(53세)씨는 여러 전문가방을 거치다 현재 ‘한병국대표’ 전문가와 함께 한 달째 매매를 하고 있다.

‘한병국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주식한지 1년, 잔고는 텅 비어가고.. 허탈하고 어이없었던 상황에 우연히 듣던 증권방송에서 ‘한병국대표’ 전문가님을 만나게 됐습니다. 그때 추천 받았던 5종목 중 3종목(국제약품, 와이즈파워, 영진인프라)에서 상한가 기록! 그날 이후부터 대표님과 함께 하고 있네요.. 최근 3일 동안 수익금 600만원..저점매수, 고점매도 달인 한병국대표 전문가님 오늘도 파이팅 해주세요.”

이종렬씨 외에도 수 많은 투자자들이 손실을 보고 ‘한병국대표’ 전문가를 찾고 있으며, 그들 중 일부는 현재 원금 이상의 수익을 보고 있다고 한다. 또한 최근에 함께 매매한 투자자들은 한병국대표 전문가의 수익률에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한병국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이에 ‘한병국대표’ 전문가는 “이미 시장에서 크게 상승한 종목들은 적극적으로 투자에 나서기 쉽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급등할 종목을 저점에서 매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2013년 무료회원님들께 추천 드린 6종목 중 4종목(네오피델, 국제약품, 와이즈파워, 영진인프라) 모두 상한가 기록! 이 기적을 다시 한번 보여드릴 예정이다.”며 금일 진행될 무료공개방송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여 주었다.

금일 ‘한병국대표’ 전문가는 무료증권방송을 통하여 금일 오후 급등할 수 밖에 없는 3종목을 긴급 공개한다고 하니 방송에 참여하실 분들은 지금 바로 아래 링크를 클릭하길 바란다.

‘한병국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문의전화: 1 6 4 4 – 6 9 7 7

▷ 금일 이슈 종목
모나리자, 대성창투, 다믈멀티미디어, 안랩, 케이씨피드

한경닷컴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