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볼륨女 곽현화가 모델 '삼국야망' 궁금증 증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맨 곽현화가 홍보모델을 맡은 게임 '삼국야망'의 공개서비스가 시작됐다.

    곽현화가 홍보모델을 맡아 화제를 모은 국산 웹전략 게임 '삼국야망'의 공개서비스가 8일부터 시작돼 화제를 모았다.

    다음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하고 스마트게임즈에서 개발한 '삼국야망'은 유저가 실시간으로 전략전술을 세울 수 있는 고퀄리티 삼국지 웹게임으로 호쾌한 타격감으로 전투의 묘미를 최대한 높였으며 다양한 스킬 조합과 육성 및 강화를 통해 더욱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이번 공개테스트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가 한 달간 진행된다. '수타 웹게임'을 표방하는 만큼 회원들이 함께 '수타 포인트'를 쌓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회원 가입하면 100수타, 출석하면 10수타, 레벨이 오를 때마다 1수타 씩 적립돼 전체 합산 포인트가 일정 점수를 넘을 때마다 큰 혜택을 볼 수 있게 된 것.

    특히 20레벨을 달성하면 홍보모델인 곽현화의 희귀 패키지를 즉시 받을 수 있으며 30레벨, 40레벨 달성 시에도 상품권을 획득할 수 있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곽현화가 홍보모델을 맡은 '삼국야망'의 공개서비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삼국야망' 꼭 한번 해봐야겠다" "곽현화 희귀 패키지? 뭔지 궁금하다" ""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쥐드래곤'이 부르는 트로트?…'100만' 찍은 콘텐츠 뭐길래 [영상]

      생성형 인공지능(AI)이 만드는 트로트 음원이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유튜브에서 힙합 아티스트 음원을 기반으로 만든 트로트 버전 음원이 조회수 170만회를 넘으며 인기몰이 중이다.27일 업계에 따르면 AI 트로트 ...

    2. 2

      '일드'로 돈 버는 토종 OTT…신작·독점작에 역주행 작품도

      토종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가 일본 드라마를 앞세워 흥행몰이에 나서고 있다. 신작이나 독점 공개작이 상위권에 오를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웨이브는 26일 일본 드라마 부문에서 신작과 ...

    3. 3

      "롤렉스인 줄 알았는데"…60만원짜리 '신박한 아이템' 정체

      프랑스 파리에 본사를 둔 한 스타트업이 롤렉스 시계 아래쪽에 애플워치를 붙여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을 예고했다. 25일(현지시간) 미국 정보기술(IT) 매체 씨넷에 따르면 기계식 시계와 스마트워치를 한 손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