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환 근황, 전진-로이킴-정준영과 휴가 인증샷을? '깨알 팔근육 공개'
[윤혜영 기자] 슈퍼스타 K4 Top6 김정환 상병의 장기 휴가가 끝났다.

12월29일 김정환의 작곡파트너 닥터심슨은 본인의 트위터를 통해 "1월1일에 눈이온다. 포천에도 눈이 딱!’이라는 멘션과 함께 작업실에서 술자리 셀카를 공개했다.

앞서 그는 슈퍼스타K4 로이킴과 정준영 등 Top12 멤버들과 강남의 한 호화 레지던스에서의 사진, 그리고 신화의 멤버 전진과의 의외 인맥을 선보이는 사진이 웨이보를 통해 유출되며 팬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그의 장기휴가 중 계속하여 공개되는 인증샷에 즐거워하던 팬들은 "Top 12 콘서트에서 못봐서 아쉽다’", "다시 군인으로..", "김정환 그립다" 등 아쉬움을 보이고 있다.

한편 슈퍼스타K4 Top12는 전국을 돌며 슈퍼콘서트를 진행 중이다. 최근 DJ 이삭이 진행한 아리랑 라디오 생방송에서 즉석 고정게스트 섭외를 받으며 화제가 되기도한 랩퍼 닥터심슨은 1월 중 발매되는 미니앨범 마무리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출처: 닥터심슨 트위터, 온라인 커뮤니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수영-원빈 열애설 부인, 증권가 소문에 후끈한 연예계? 양측 “사실 아냐”
▶ 박하선 열애설 부인, 1987년생 동갑내기 커플 탄생? "친한 친구일 뿐…"
▶ 아이유 심경 고백, 은혁과의 스캔들 이후… “사고 친 주제에 살도 쪘다”
▶ 김연우 오열, 예매했던 한 팬의 되돌아온 티켓 '순직한 소방대원 소식에…'
▶ 한승연 분노 "보다보다 황당해서…역겨우면 보지마" 일침!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