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앨’ OST 음악 차트 점령, 믿고 맡기는 케이윌표 가창력!
[연예팀] 차트 ‘올킬’의 보증수표 케이윌(K.WILL)의 위력이 화제다.

케이윌은 SBS특별기획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 OST 파트 4에서 ‘사랑은 이렇게’을 12월22일 공개하고 실시간 음원 차트를 점령했다.

이 날 드라마 방영분에서는 ‘사랑은 이렇게’가 삽입됐다. 극 중 주인공들의 애틋한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케이윌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시청자들을 자극한 것.

그는 트위터를 통해 “2012년의 마지막을 케ㆍ대ㆍ박 으로 화려하게 마무리 합시다. 겨울은 따듯하게! 크리스마스는 나와 함께! 사랑은 이렇게! 청담동 앨리스도 케ㆍ대ㆍ박!”이라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사랑은 이렇게’는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로 알려진 김도훈, 박근태가 의기투합한 곡이다. 케이윌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24인조 오케스트라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최고로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한편 문근영이 박시후의 정체를 알게 되면서 본격적인 로맨스가 펼쳐지고 있는 SBS특별기획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는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며 그 인기를 이어 가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준케이 혜정 스킨십, 귓속말-팔짱-팔배게-안전벨트까지? 진짜 사귈 기세
▶ 박지선 허경환 손깍지, KBS 연예대상 무대에 올라서 애정행각을?
▶ 가인 지드래곤 패러디, 콘서트 스포? '원 오브 어 카인드'가 아니라…
▶ 서현 11자 복근, 모범생 막내의 반란? "허벅지 위에는 타투까지…"
▶ 이예빈 솔로대첩 불참 “순수한 취지에 피해될까 싶어…” 악플 탓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