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소녀시대 써니 '그대 모습은 보랏빛처럼~' 몽환적인 소녀
[연예팀]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제시카가 발랄한 펑키걸이 됐다.

정규 4집 'I Got a Boy'로 컴백을 알린 소녀시대가 티저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12월22일 소녀시대의 컴백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었던 티저 이미지가 SNS 등을 통해 유출되는 해프닝이 발생했다. 써니, 티파니, 제시카, 수영, 태연, 윤아, 유리 등 7명 멤버의 티저 이미지를 한 번에 전격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이에 더해 23일(금일) 오후엔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와 에스엠타운 글로벌 트위터 및 페이스북, 웨이보 등을 통해 써니, 티파니, 제시카, 수영, 태연, 윤아, 유리의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됐다. 전세계 음악 팬들이 소녀시대를 더욱 집중하고 있는 만큼,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특히 오늘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소녀시대는 '퍼니 펑키' 콘셉트에 맞춰 빈티지 펑크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멤버 각각의 매력을 살린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금까지 보여준 매력과는 전혀 다른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여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앞서 21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 선공개된 정규 4집 앨범 수록곡 'Dancing Queen'은 음악 팬들의 열렬한 호응으로 각종 음악 차트를 석권하고 있어, 소녀시대 열풍은 더욱 거세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소녀시대 정규 4집 앨범 'I Got a Boy'는 2013년 1월1일 발매된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