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입점으로 56% 인하된 가격에 판매 시작

최근 주위를 둘러보면 ‘명품’이라는 이름으로 치장되어 있는 제품들을 많이 접할 수 있다. 특히 여성들이 주로 사용하는 미용용품의 경우 특정 회사명이나 브랜드를 명품 전략으로 앞세워 고객의 선택기준으로 만들곤 한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인체에 직접 닿으며 내용물의 질이나 첨가된 성분이 무엇보다 중요한 화장품류는 절대 이름만으로 구매해서는 안 된다고 말한다. 최근 이름값만의 명품이 아닌, 명품 성분을 내세우는 에센스로션 ‘아마란타인’이 화제가 되는 이유도 바로 이 때문이다.

에센스로션 ‘아마란타인’은 화장품의 기능적인 요소를 노려 마구 출시되고 있는 저질의 2중, 3중 기능성 화장품과는 달리, 연구개발 단계부터 오로지 주름개선만을 위해 온 투자가 집중되었다. ‘아마란타인’에는 열대지역에서 자라나는 병풀잎 추출물인 ‘센텔라 아시아티카’가 주성분으로 사용되었는데, 열대지역에서 자라나며 수천 년간 약용성분으로 사용되어 온 이 성분은 뛰어난 트리트먼트 기능을 가진 것으로 유명하며, 피부에 활력을 주어 생기 있고 탄탄한 피부관리에 효과적이다. 때문에 외부환경과 피부 스트레스 관리에 최적의 성분으로 손꼽힌다. ‘아마란타인’에는 이 성분이 총 용량 150ml 중 75%인 110ml나 함유되어 있다.

또한 전통적으로 피부관리의 교과서라 할 수 있는 성분인 스쿠알란은 물론 바르는보톡스 로 잘알려진 아세틸핵사펩타이드, 최근 농진청에서 발표한 피부탄력 및 주름개선효과가 있는 인삼추출물, 천연의 녹혈이라 불리는 밀싹추출물 등이 사용되어 기존 S사 에센스로션의 주요성분 외에 명품으로 손꼽힐만한 다양한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다. 그에 반해 페녹시에탄올, 파라벤, 미네랄 오일 등 피부와 건강에 악영향을 주는 성분은 일체 들어가지 않았다. 시중의 20만원 이상 되는 에센스로션과 비교해도 손색 없는 성분함유다. 게다가 식약청 주름기능성신고는 물론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까다로운 피부자극테스트를 거쳐 무자극 화장품 으로 판정을 받았다.

개발사인 뷰티풀 라이프(www.amaranthine.co.kr)는 “기존의 뷰티풀 라이프 모이스춰 크림이 큰 인기를 끌며 후속제품의 출시 요청이 빗발쳐 효능을 기본으로 한 완성도를 최대한 높여 출시하게 됐다”며 “화장품은 브랜드 선택이 아닌, 성분과 효능을 보고 선택해야 한다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성분의 명품화를 이뤄냈다”고 자신했다.

뷰티풀라이프 측은 고객만족을 위해 가격할인을 결정하고 아마란타인을 소셜커머스 쿠팡에 등재하여 정가 대비 56% 할인된 19,800원에 구매가 가능토록 했다. 두 개 구매시 무료배송, 정품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부가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피부를 위해 기초성분부터 달리 개발된 화장품을 싼 값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가 주름개선 화장품사 큰 획을 그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구매바로가기: www.amaranthine.co.kr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