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메가엠디, 2014 PEET 학습전략 설명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메가엠디가 오는 22일 오후2시 서울과 부산에서 ‘2014 약학대학입문자격시험(PEET) 학습전략 설명회’를 동시에 개최한다. 서울 설명회는 세종대 컨벤션홀에서, 부산 설명회는 부경대 대연캠퍼스 비스타스 소민홀에서 각각 진행된다.

    1부 강연에서는 변경된 유형으로 치러진 올해 PEET 출제경향과 특징을 분석하고 2014학년도 약학대학 입시 판도를 전망해 준다. 2부는 약대 합격자들의 사례 분석을 통한 전형 요소별 준비 요령과 대비 전략을 공개한다. 3부에서는 학생 유형별 학습 포트폴리오를 제시하며, 4부에서는 PEET 과목별 학습전략을 들려준다.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약대에 합격한 선배들과 1:1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돼 있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2014 PEET 학습전략 가이드북, 합격수기집 등을 무료로 배포한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학생은 오는 21일까지 메가엠디 홈페이지(www.megamd.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또 23일에는 ‘2014 의치전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에 개최할 예정이다. 서울 설명회는 삼성동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 부산은 메가엠디 부산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교육업체 메가스터디의 자회사인 메가엠디는 로스쿨, 의·치의학전문대학원 등 전문대학원 과 약대 입시를 전문으로 하며 온라인 강의 사이트(www.megamd.co.kr, www.megals.co.kr)와 오프라인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문의 1661-8587.

    강현우 기자 hk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속보] 특검, 주가조작 의혹 양남희 웰바이오텍 회장 불구속 기소

      특검, 주가조작 의혹 양남희 웰바이오텍 회장 불구속 기소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2. 2

      [속보] 특검 "'로저비비에' 윤석열·김건희 뇌물 혐의 경찰서 추가 수사"

      특검 "'로저비비에' 윤석열·김건희 뇌물 혐의 경찰서 추가수사"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3. 3

      [속보] 특검, '김건희에 로저비비에 선물' 김기현 의원 부부 기소

      김건희 특별검사팀(특별검사 민중기)이 27일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 부부를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 김 의원과 그의 배우자 이모씨는 김 의원의 2023년 국민의힘 전당대회 당선을 대가로 그해 3월 17일 김 여사에게 267만원 상당의 로저비비에 클러치백 1점을 제공한 혐의를 받는다. 특검팀은 당초 통일교가 신도 2400명을 당원으로 가입시켜 권성동 의원을 당대표로 지지하려 했으나, 돌연 불출마를 선언하면서 지원 대상을 김 의원으로 바꿨고 이씨가 이에 대한 답례를 한 것으로 보고 있다. 특검팀은 지난달 6일 김 여사의 주거지인 서울 서초구 '아크로비스타'에서 로저비비에 가방 2개를 압수했고 이씨의 이름이 적힌 구매 이력서 등을 토대로 가방의 가격을 특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장에서는 이씨가 작성한 것으로 추정되는 '김기현 의원의 당대표 당선을 도와주셔서 감사하다'는 취지의 카드도 발견됐다. 여기에는 '2023년 3월 17일'이라는 날짜가 기재된 것으로 알려졌다. 특검팀은 지난 17일 국회사무처를 비롯해 김 의원의 주거지 등을 압수수색한 뒤 이달 22일 청탁금지법 위반 피의자로 그를 조사한 바 있다. 김 의원의 배우자 이씨도 지난 5일과 이날 두 차례에 걸쳐 소환 조사했다. 특검팀의 수사 기간은 오는 28일로 종료되는 만큼 사건은 국가수사본부로 이첩해 추가 수사할 예정이다.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