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큐브백화점, 연말 가족이벤트 `풍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도림에 위치한 대성산업 디큐브백화점(대표 김경원)은 연말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쇼핑을 위한 여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백화점이 남편,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 모두가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13일부터 가족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포토 이벤트로 2대, 3대 가족을 위한 테마파크 입장권, 외식상품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위시트리 포토존 콘테스트`는 디큐브백화점에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사진으로 남기면 선착순 50명에게 뽀로로파크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디큐브백화점 내 애니맥스 위시트리 포토존에서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찍은 사진을 디큐브 페이스북(@d3city)에 업로드 하면 된다. 뽀로로파크 가족입장권(성인 2인, 어린이 1인)을 증정한다.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포토 이벤트도 준비했다. 디큐브백화점에서 3대가 함께 찍은 사진과 사연을 이벤트 메일(event@dcubecity.com)으로 접수하면 추첨을 통해 이탈리안 샐러드바 제시카키친 6인 가족식사권을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또 부부와 연인을 위한 로맨틱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는 25일까지 디큐브 멤버십 카드 소지자 중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사랑의 자물쇠’ 또는 ‘소원편지’를 증정, 디큐브백화점 내 사랑 고백 명소에 사랑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경품 응모 기회를 통해 쉐라톤 호텔 피스트 디너 식사권(5명)과 뮤지컬 아이다 관람권(10명), 바피아노 레스토랑 식사권(15명)을 증정한다.
최윤정기자 yjcho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속옷 안입은 앤 해서웨이, 깜짝 노출사고
ㆍ`우레같은 목소리` 새로운 北아나운서에 외신도 눈길
ㆍ상습범들에게 경찰서장이 보낸 `크리스마스 카드`
ㆍ`억대 연봉 볼륨녀` 이서현, 육감적인 캘린더 공개
ㆍ손담비, `아찔한 섹시 댄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윤정기자 yjchoi@wowtv.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