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K-뷰티 in 홍콩 코스모프로프’ 써볼수록 다르다! 피부과 전문의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
[뷰티팀 / 사진 배진희 기자] 미즈온이 11월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코스모프로프 홍콩(cosmeprof Hongkong)에 참가했다.

코스메프로프 홍콩에 참여한 한국 업체는 약 280여개다. 매해 약 6만 여명 이상의 바이어들이 참석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인 만큼 전 세계 약 2000여개 업체들이 참석해 뷰티 브랜드의 파워를 느낄 수 있게 했다.

한국 화장품 브랜드들은 ‘K-beauty(케이뷰티)’라는 흐름을 타고 박람회에 진출한 모습이다. 한류 열풍의 하나로 한국의 화장품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더불어 증가했기 때문. 각종 연예인들의 활약상에 힘입어 산업 전반도 튼튼한 기반을 갖추게 됐다.

이번 박람회에서 미즈온은 대형 부스와 함께 자사의 다양한 신제품 라인을 선보였다. 마련된 자리에서는 미즈온 제품을 사용해보려는 사람들로 줄이 이어지기도 했다. 코스모프로프 홍보대사 7인은 미즈온 매장에서 많은 종류의 화장품을 하나하나 테스트 해보며 제품력을 느껴보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서는 코스모프로프 한국 홍보대사 7인(김정민, 강철웅, 오현웅, 안진경, 박다솜, 윤이솔, 양미리내)과 온라인 뉴스팀으로 구성된 한류뷰티원정대가 구성됐다. 이번 뷰티 박람회에 참가한 한국 뷰티 브랜드들을 응원 차 함께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수지, 국민 첫사랑의 파격 변신 "섹시하고 귀여워"
▶ 김인서, 침대 위 요염포즈 + 눈빛 '男 시선집중!'
▶ 품격있는 남자를 만들어주는 자동차 필수 뷰티제품
▶ 아이유 vs 리지 "아이돌 패션에 꽃바람이 분다"
▶ "티파니, 런웨이에 서다!" 스타일링 클래스에 깜짝 등장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