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2' 임종현, tvN '더 로맨틱' 이유림과 함께 객원 보컬로 출연
[박문선 기자] 그룹 7942 멤버 임종현이 KBS '불후의 명곡'의 무대에 올랐다.

11월10일 방송된 KBS '불후의 명곡2' 하춘화 편에서 임종현이 tvN '더 로맨틱'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이유림과 함께 국내 하우스음악의 선두 주자인 하우스룰즈의 객원보컬로 출연했다.

하우스룰즈는 하춘화의 '잘했군 잘했어'를 일렉트로닉 풍으로 편곡하여 과거와 현재가 어우러지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더불어 임종현과 이유림의 대화하듯이 한 소절씩 주고 받으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은 하춘화-고봉산 선생님의 옛 모습을 연상시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또한 임종현은 검은색 계열의 재켓에 붉은색으로 포인트를 준 세련된 의상을 갖춰 입고 시원한 가창력과 신인답지 않은 카리스마로 눈길을 끌며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소속사 관계자는 "임종현이 평소 좋아하는 하우스룰즈 선배님들의 무대에 함께 설 수 있어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하우스룰즈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임종현은 '남자의 자격' 합창단 출신으로 당시 훤칠한 키와 조각 같은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보이그룹 7942에 합류해 4월 데뷔앨범 '유명해질게'를 발표했다. (사진출처: KBS)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윤아 졸업사진, 긴 생머리+여신급 교복 자태 "꽃미모 끝판왕" 日
▶ 국민여동생 고토마키, 10억원에 AV 출연? "왜 루머 나오나 했더니…"
▶ 이용대 여친 한수현, 일반인 아닌 '수목장' 출연배우 "노이즈 마케팅?"
▶ 아이유 해명 "은혁과는 친한 선후배일 뿐!"… 확대해석 삼가 부탁(전문)
▶ 다섯손가락 주지훈 매너다리 "킬힐 신은 여배우를 난쟁이로?" 커도 너~무 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