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이하이 데뷔 무대, 뮤비 보다 과감해진 춤사위? “눈빛 강렬!”
[김보희 기자] ‘인기가요’ 이하이 데뷔 무대가 화제를 모았다.

11월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이하이가 데뷔 무대를 가졌다.

이날 이하이는 데뷔곡 ‘1,2,3,4’(원투쓰리포)에 맞춰 춤과 노래를 선보였다. 특히 이하이는 신인답지 않은 눈빛과 노래 실력으로 시선을 끌었다. 또한 이하이는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였던 어색한 제스처와 달리 조금 더 과감해진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현재 이하이의 ‘1,2,3,4’는 공개와 함께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1,2,3,4’는 그루브한 목소리가 특징인 이하이의 장점을 십분 살린 레트로 소울 곡으로, 도입부부터 듣는 이를 사로잡는 비트와 이하이의 선천적인 리듬감이 귀를 즐겁게 한다.

이하이 데뷔 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하이 데뷔 무대 감탄이 절로~”, “이하이 춤 자연스러워졌다!”, “이하이 데뷔 무대 축하드려요!”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하이는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준우승자로 호소력 짙은 저음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방송 종료 후, 이하이는 YG엔터테인먼트 행을 택해 기대를 모았다. (사진출처: SBS ‘인기가요’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은지 체육복 패션, 학교짱 포스? "눈빛이‥"
▶ 이하이 변천사, 모태 귀요미 입증 "요즘 성숙해졌어!"
▶ 낸시랭, 아이들도 다니는 지하철서 '19금 신음 강의?' 비난 봇물
▶ 틴탑 졸업 사진 공개, 우등상 받은 엘조에게 '엘진요?' 귀요미 우등생들~
▶ 정태호 미래 예언 적중은 '천국에서 온 편지', 누군가는 지옥에서 올 수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