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 임대사업의 최적화 9200만원 오피스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분양가 9,200만원의 소형오피스텔 ‘에스원스마트빌’은 지하 3층 ~ 지상 15층으로 총 318세대규모 전용면적 19.36 ~ 39.16㎡로 구성되어 있다. 전 세대 풀·옵션 스타일의 고급인테리어로 빌트인 가구와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 가전제품들이 모두 준비되어 있으며 상가도 포함하여 함께 분양하고 있다.
인근에 롯데마트와 각종 편의시설이 주변에 인접하며 처인구 중심인 경안천 조망이 가능해 높은 상품가치를 가지고 있다. 또한 경전철 운동장·송담대역과 광역버스 서울역, 강남역, 강변역 노선 연계로 서울과 수도권 진입이 매우 용이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용인대 명지대 송담대의 밀집지역으로 약 3만명의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공실률이 없는 용인시 처인구는 10여년의 수질오염 총량제가 풀리면서 그 동안의 주거공간 부족의 문제가 해결 될 것으로 보인다. 공실률 걱정 없이 임대사업을 할 수 있는 ‘에스원스마트빌’은 용인의 행정타운, 병원 중심상업 밀집지역으로 풍부한 임대수요를 자랑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분당선 오리역 6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였으며 현재 많은 방문객들로 높은 청약률을 기록하고 있다. 많은 투자자들의 방문과 뜨거운 관심으로 모델하우스 안의 열기는 뜨겁다.
분양문의 1877-5111
홈페이지 www.yongins1smartvill.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