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신證, 시흥동·정자동지점 투자설명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신증권 시흥동지점, 정자동지점이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시흥동지점 설명회는 31일 오후 3시부터 서울시 금천구 시흥1동 883-5 서평빌딩 3층에 위치한 대신증권 시흥동지점 객장에서 1시간 동안 진행된다.

    '고혈압에 대한 이해와 관리'에 대해 김도환 희명병원 내과 과장이 설명하며, 대신증권 상품전략부 배성민 과장과 신태영 대리가 '노후대책을 위한 금융재테크전략'에 대해 설명한다.

    정자동지점 설명회는 오는 11월1일 오후 3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56-1 젤존타워3차 2층에 위치한 대신증권 정자동지점 객장에서 진행된다.

    '장기채권의 투자효용과 입찰안내'란 내용으로 오상훈 대신증권 리테일채권부 팀장이 첫번째 강의를 진행하며, '세제개편안에 따른 보험상품 활용'이란 내용으로 조항석 흥국생명 파트장이 두번째 강의를 진행한다.

    세미나 참석신청 및 관련 문의는 대신증권 시흥동지점(02-806-4391), 정자동지점(031-726-6779)으로 하면 된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반도체 투톱' 시총 1600조 돌파

      ‘반도체 투톱’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유가증권시장 시가총액 비중이 40%에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다. 역대 최고치다. 30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유가증권시장에서 삼성전자(우선주 포함)...

    2. 2

      한은·재경부도 Fed 의장 인사에 촉각

      미국 중앙은행(Fed) 차기 의장으로 케빈 워시 전 Fed 이사가 유력하다는 보도가 잇따르자 재정경제부와 한국은행 등 관련 기관들도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외환시장·채권시장에 미칠 파장 등을 예의주시하...

    3. 3

      이창용 "3~6개월 내 외환시장 구조 변화"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가 외환시장과 관련해 “3~6개월 내에 구조적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정부와 국민연금이 검토 중인 뉴프레임워크의 세부 방안이 시장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판단했다.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