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타워즈] 코스피 1900선 붕괴에 참가자들 '진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스피지수 1900선이 붕괴된 26일 '2012 제 17회 삼성전자 SMART TV배 한경 스타워즈' 대회 참가자들도 대부분 부진한 수익률을 기록했다.

    박상철 하이투자증권 구서지점 과장은 수익률이 7.95%포인트 급락해 가장 큰 낙폭을 보였다. 그의 누적수익률은 6.42%로 낮아졌다. 박 과장이 보유하고 있는 SBS와 디오가 각각 3.34%, 11.70% 하락 마감 하면서 수익률이 크게 뒷걸음질쳤다.

    김원철 신한금융투자 압구정PWM센터 차장도 수익률이 3.81%포인트 낮아져 누적수익률이 6.34%로 내려갔다. 김 차장의 보유 종목인 영흥철강, 한스바이오메드, 바이넥스 등이 크게 하락 마감하면서 평가손실이 불어났다.

    이날 코스피 지수 대비 선방한 참가자는 이동현 한화투자증권 서초지점 과장으로 수익률이 0.75%포인트 하락해 누적수익률이 15.20%로 떨어졌다.

    이 과장은 5000만원 이상으로 가장 많은 비중을 편입하고 있는 하츠가 1.86%가 상승하면서 평가손실이 축소됐다.

    2012 한경 스타워즈는 홈페이지에서 매매내역을 무료로 볼 수 있다.

    [한경 스타워즈] 중계방송 및 실시간 매매내역 보러가기
    http://starwars.hankyung.com/

    한경닷컴 최성남 기자 sulam@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매일 역사 쓰는 코스피…"글로벌 수익률 압도적 1위"

      코스피지수가 5700과 5800을 한달음에 뚫은 20일 국내 증시 대장주인 삼성전자는 0.05% 오르며 보합권에 머물렀다. 대신 최근 쉬어간 주도주인 SK하이닉스와 조선·방위산업·원전주가 힘...

    2. 2

      로봇 바람 타고 2차전지株 질주…증권가 '방전' 경고

      로봇용 배터리 수요 기대로 고공행진 중인 2차전지주에 경고음이 커지고 있다. 전기자동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에 따른 실적 악화 추세를 뒤집을 만한 대규모 수요 창출 여부가 불투명하기 때문이다. 밸류에이션(실적 대...

    3. 3

      외면받던 美에너지·산업재 ETF에 뭉칫돈

      인공지능(AI) 랠리 속에서 한동안 외면받던 에너지·산업재 등 전통 섹터에 뭉칫돈이 유입되고 있다. AI 기술주 독주에 제동이 걸린 데다 전통 산업 재평가와 이란발 지정학적 긴장 고조 등이 겹치면서 당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