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방울가슴성형, 수술 잘못 시 재수술 우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물방울가슴성형, 수술 잘못 시 재수술 우려
직장인 장 모(25·여)씨는 가을이 되면서 매일 입고 나갈 옷 고민에 스트레스를 받다가 고민 끝에 물방울 가슴성형을 받았다. 빈약한 가슴을 해결하기 위해 식이요법이나 운동요법도 수없이 진행했지만 큰 효과를 볼 수 없었기 때문이다.
그녀는 “몸매가 나쁘지는 않다. 그런데 아무리 비싼 옷을 사 입어도 비싸 보이지 않아 정말 스트레스를 받았다. 가슴성형 후에는 그냥 저렴한 옷을 입어도 자신감이 생긴다”고 말했다.
우리 나라 여성들은 장씨의 경우처럼 뚱뚱하지는 않지만 가슴이 적어 옷 입을 때 고민인 경우가 많다. 하지만 다이어트처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적어 대부분의 여성들이 가슴성형을 고민하게 된다.
하지만 자칫 가슴의 형태가 자연스럽지 못하고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어 수술을 망설이는 경우도 적지 않다. 이런 고민을 하는 여성들에게 최근 ‘물방울 가슴성형’이 대안이 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물방울 가슴성형은 기존의 보형물에 비해 인체의 움직임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본인 가슴처럼 자연스럽게 움직이면서, 구형구축의 부작용이 적은 수술법이다.
가슴성형을 전문적으로 시행하는 병.의원에 의하면, 물방울 가슴성형은 자연스러운 곡선을 만들기 쉽고, 유방상부의 불룩함을 완충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유두점이 낮은 처진 가슴의 확대도 용이한 수술법이다.
옵티마성형외과 이안나 대표 원장은 “가슴수술은 엄청난 통증이 있다고 알려져 있기도 하나 늑간마취를 통해 아프지 않은 물방울 가슴성형을 진행할수도 있다. 실제 20대의 유방모습과 거의 흡사하면서도 풍만하고 자연스러운 형태의 성형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물방울 가슴수술은 촉감이 둥근형에 비해 좀 더 단단한 느낌이 있으므로 유선조직이 거의 발달하지 않은 평평한 가슴이나 하부의 유방조직은 부족하고 상부 유방조직이 융기된 경우, 처진 가슴의 교정 등에 더욱 유용하다.
하지만 숙련되지 못한 성형으로 인해 일부의 경우 누운 자세에서는 둥근형처럼 고르게 퍼지지 않아 어색할 수 있으며, 신경문제나 비대칭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정확한 체형분석과 시술이 요구되는 수술이다.
이안나 원장은 “물방울 가슴성형은 출혈을 최소화하고 정확성을 극대화하여 회복기간을 줄이는 것이 관건이다. 특히 가장 중요한 박리작업을 잘 진행하지 못하면 재수술을 고려하는 상황도 적지 않기 때문에 시술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이 선행되어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현존하는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이 밀라 쿠니스?
ㆍ게으른 일본女 사이 기저귀가 인기?
ㆍ머리가 거꾸로 달린 양 영상 등장
ㆍ윤세인 파격 화보, 하의실종 + 과감한 속옷 노출 “팜므파탈 변신!”
ㆍ화성인 배무늬녀, 흉터 당당한 이유가… "얼굴만큼 마음도 예쁘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