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수지, 아이돌 그룹 멤버와 열애? “알고보니...”
걸그룹 미쓰에이의 멤버 수지가 2pm의 멤버 우영과 실감나는 커플 연기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수지와 우영이 애틋한 연인으로 등장해 로맨스를 선보인 영상은 디지털 미니 앨범 ‘클래식’의 뮤직비디오다. 최근 유튜브를 통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클래식’은 JYP엔터테인먼트와 리복이 콜라보레이션한 리복의 첫 캠페인 송이다.

박진영, 우영, 택연, 찬성, 수지 등이 출연하는 클래식의 뮤직비디오는 원곡의 테마에 해당하는 ‘영원한 우정과 사랑’을 담고 있다. 우영과 택연의 끈끈한 우정,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진 수지와 우영의 러브스토리 등은 일렉트로니컬한 멜로디와 풋풋한 아이돌 스타들의 활약으로 드라마틱한 감동을 자아낸다.

수지는 정혼자와 우영 사이에서, 우영은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갈등한다. 사랑과 우정 사이에 방황하던 두 사람은 결국 수지의 결혼 당일 예식장을 탈출하며 짜릿한 감동과 감격스러움을 선사한다. 다정하게 손을 잡고 환하게 웃으며 달리는 두 사람은 마치 오래된 연인처럼 다정하고 편안한 느낌으로 ‘최강비주얼 커플’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드레시한 파티룩이 넘실대는 클럽에서 클래식 캐주얼로 멋을 낸 우영과 수지의 모습, 순백의 웨딩드레스에 운동화를 신고 달아나는 수지의 이색 웨딩드레스 패션, 우영과 수지가 안전하게 떠날 수 있도록 돕는 택연의 와일드한 면모는 마치 한 편의 로맨스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하다.

한편 박진영, 택연, 우영, 수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리복의 캠페인 송 ‘클래식’ 뮤직비디오는 리복 홈페이지 및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영과 택연이 보여준 우정의 잔잔한 감동과 우영-수지 커플의 가슴 뛰는 로맨스는 올 가을을 훈훈하게 덥혀줄 것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