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칼린 친언니가?…美 청부살인 용의자 '충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칼린 친언니가?…美 청부살인 용의자 '충격'
    박칼린 친언니가?…美 청부살인 용의자 '충격'
    박칼린 음악감독의 둘째언니로 추정되는 박켈리((Kelly Soo Parkㆍ46)가 살인혐의로 법정구속됐다.

    지난 17일(현지시간) 미국 ABC방송 등 주요외신에 따르면 "박켈리박가 모델 겸 배우 줄리아나 레딩(Juilanna Rodding)을 살해한 혐의로 구속됐다"고 보도했다.

    이어 "그는 2년 전 유명 의사이자 사업가인 무니르 우웨이다의 청부를 받아 남자친구인 로니 케리스(Ronnie Wayne Case)와 살인을 공모했다"고 전했다.

    켈리 박 측은 일체의 범행을 강력부인 하는 한편, LA검찰은 레딩의 피부와 옷, 휴대전화에서 박씨의 DNA가 발견됐다고 밝혔다.

    한편, 줄리아나 레딩은 지난 2008년 3월 산타모니카에 위치한 자신의 아파트에서 살해된 채 발견됐다. 사건 당시 경찰은 그녀가 심하게 폭행당해 숨을거뒀고, 고문을 당한 흔적도 곳곳에 남아있다고 발표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무슬림 총격범 잡은 무슬림 영웅

      14일(현지시간) 호주 시드니 본다이 해변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에서 총을 든 용의자 뒤로 몰래 다가가 몸싸움 끝에 총기를 빼앗은 인물은 시리아 출신의 과일 가게 주인 아흐메드 알 아흐메드(43)로 확인됐다. 총격 용...

    2. 2

      우크라이나 젤렌스키 "서방 안전 보장해주면 나토 가입 포기할 수도"

      우크라이나가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식 집단방위 같은 서방의 안전 보장이 있다면 나토 가입을 포기할 수 있다는 의사를 밝혔다.14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

    3. 3

      中, 팬데믹급 내수 침체…소매판매 6개월째 둔화

      중국의 11월 소매판매 증가율이 6개월 연속 둔화하며 코로나19 시기에 맞먹는 침체를 보이고 있다.15일 중국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지난달 중국 소매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하는 데 그쳤다. 시장 전망치(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