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음란사진 누출? 알고보니 '저스틴비버 프로모션' 식스센스급 반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음란사진 누출? 알고보니 '저스틴비버 프로모션' 식스센스급 반전
    팝스타 저스틴비버의 음란사진 유출이 알고보니 프로모션이었다.

    한 해외 언론은 지난 11일(현지시각) 저스틴비버로 추정되는 남성의 모습이 담긴 음란사진이 온라인에 확산되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사진 속 남성은 자신의 신체 일부를 만지고 있다. 이때 남성의 치골에 있는 문신과 저스틴비버의 문신이 비슷한 점에 미루어 일부에서는 이 남성이 저스틴비버가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스틴 비버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공연 중 개인 자료가 담긴 노트북을 도난 당했다. 물건을 소중히 여기는 타인의 마음을 존중해줘야 한다"고 밝힌 바 있다. 도난당한 저스틴비버의 노트북에 있던 자료가 퍼진 것 이라는 게 음란 사진 속 남성을 저스틴 비버라고 말하는 이들의 주장이다.

    이에 대해 저스틴비버 측은 "치골 부위에 새겨져 있는 문신이 저스틴비버의 문신과 비슷하긴하다. 하지만 확실히 저스틴비버가아니다"라고 해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는 저스틴비버의 새로운 뮤직비디오의 프로모션인 것으로 알려졌다. 저스틴비버의 누드사진을 가지고 있다며 트위터 계정을 이용해 협박한 사람은 저스틴비버였던 것. 저스틴비버는 협박용 트위터 계정에 자신의 노래 'beauty and a beat'의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노상준 인턴기자 sstvpress@naver.com

    ADVERTISEMENT

    1. 1

      美 신규 실업수당 청구 21만4000건…예상치 밑돌아

      미국 노동부가 24일(현지시간)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12월 20일로 끝난 한 주 동안 신규 실업수당 청구 건수는 전주 대비 1만 건 줄어든 21만4000건을 기록했다. 이는 블룸버그가 집계한 이코노미스트들의 중간 ...

    2. 2

      카드 하나에 156억?…경매 나온 '포켓몬 카드' 놀라운 비밀

      '구입가 73억원' 희귀 포켓몬카드가 오는 1월 경매에 나오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벌써부터 낙찰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계레슬링엔터테인먼트(WWE) 스타이자 구독자 2290만명을 보유한...

    3. 3

      英 매체 "한국 김치, 반값도 안 되는 중국산에 밀렸다"

      김치 종주국 한국에서 국산 김치가 값싼 중국산 김치에 밀려 설 자리를 잃어간다는 외신의 보도가 나왔다.영국 일간 가디언은 지난 22일(현지시간) "한국은 김치를 수출하는 나라지만, 이제는 수입량이 수출량을 웃도는 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