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디펜드 스타일 팬티 신제품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최규복)가 미래 성장동력으로 육성하고 있는 시니어사업 가속화를 위한 차세대 전략 신제품 ‘디펜드 스타일 팬티’를 출시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자연적으로 나타나는 증상인 요실금에 특별한 대안이 없던 상황에서 팬티 대신 입을 수 있도록 고안된 ‘디펜드 스타일 팬티’는 속옷을 입은 듯 겉으로 표시가 나지 않고 활동성이 뛰어나 요실금과 무관하게 평소와 같이 활동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번에 출시된 ‘디펜드 스타일 팬티’ 신제품은 속옷 같은 착용감과 옷맵시로 겉으로 보기에 표시가 나지 않는 디자인이 특징. 착용감이 뛰어나 속옷 대신 입고 가벼운 외출뿐 아니라 등산이나 자전거 등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색상과 흡수층 위치에 따라 남녀용이 구별되어 있어 성별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참숯소취성분이 함유된 제품도 출시되어 냄새에 대한 걱정도 덜어줍니다.
속옷사이즈와 같이 95~105호이상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속옷을 바꾸자, 디펜드 스타일을 입자’라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을 한 번 시험 착용해 보고자 하는 소비자에게는 3일간 사용 할 수 있도록 무료샘플을 제공합니다. (신청: 080-561-5959)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현존하는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이 밀라 쿠니스?
ㆍ게으른 일본女 사이 기저귀가 인기?
ㆍ머리가 거꾸로 달린 양 영상 등장
ㆍ윤승아 “어? 치마 속 다리 보이는데… 괜찮나?”
ㆍ몸꽝→ 몸짱 100일 만에 변신! “비결은 이상한 가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