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산·경남] 최위승 무학그룹 명예회장,고성군민상 수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무학그룹은 최위승 명예회장이 고성군민상을 받았다 7일 밝혔다.

    최 무학그룹 명예회장은 지난 4일 경남 고성군에서 개막한 제36회 소가야문화제 및 제43회 군민 체육대회 개막식 군민의 날 기념식에서 고성군민상 애향 부문을 수상했다.

    고성군민상은 군민의 복리증진 및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한 공적이 큰 사람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건전한 지역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선진 군민의식을 함양하고자 시상하고 있다.

    최 명예회장은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고 지금의 무학그룹 초석을 만들었으며 수십 년 전부터 고향사랑의 정신을 몸소 실천, 고성군 교육발전기금 기탁을 포함해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을 인정받아 고성군민상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최 명예회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1998년부터 현재까지 경남지역발전협의회 이사장을 맞고 있으며 2011년에는 경남은행 명예고문으로 추대되기도 했다.

    고성군민의 날 기념 제36회 소가야문화제는 (주)무학이 후원하고 있다.(주)무학은 진주 남강 유등축제, 진주 소싸움대회, 울산 처용문화제 등 다양한 지역축제를 후원 및 협찬하고 있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개 말고 애 키워" 직장 동료 조롱했다가…"3천만원 배상" 철퇴

      사진=게티이미지뱅크직장 동료에게 반복적으로 결혼과 임신을 강요하고, 반려견의 죽음을 비하하는 등 '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을 일삼은 가해자에게 법원이 이례적으로 높은 액수인 3000...

    2. 2

      전재수, 14시간 마라톤 경찰 조사…혐의 전면 부인

      통일교로부터 금품을 수수한 혐의를 받는 전재수 전 해양수산부 장관이 14시간 넘는 조사를 받고 20일 자정께 귀가했다.전날 오전 9시 53분께 서대문구 경찰청에서 도착한 전 전 장관은 이날 오전 0시20분께 조사를 ...

    3. 3

      보이스피싱·금융증권범죄 전담조직 신설…李 "재수 없어 걸린단 믿음 깨라"

      법무부가 검찰의 보이스피싱 범죄 합동수사부를 정식 직제화하고 금융·증권범죄 수사를 정교화해 민생범죄 대응을 강화한다. 배임죄 폐지 후 대체 법안과 상법 개정에 따른 이사의 주주 충실 가이드라인도 내년 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