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 2012 드디어 오는 6일 개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래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 2012’ 드디어 오는 6일 개최
오는 10월 6일(토)부터 9일(화)까지 강남구 대치동 학여울역앞 세텍에서 (주)미래전람이 주최하고 꼬망세미디어와 월간 폴라리스가 후원하는 `2012 베이비엑스포 강남` 열린다.
총 150여개사가 450부스 규모로 참가하는 이번 박람회는 세텍 전시장 유사 전시회중 최대규모로 임신출산에서 유아교육까지 관련업체들이 출산용품, 육아용품, 유아교재 및 교구, 유아용품, 유아도서, 완구등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미래 전람이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베이비엑스포와 미래유아교육박람회가 통합 개최되어 0세에서 7세까지 유아를 대상으로 최근의 국내외 임신출산에서 유아교육까지 최신 트렌드와 정보를 제공한다
주요 참가업체로는 마더스베이비, 르베베, 베이비프라임, 에프랑, 베이비클래식, 퀴니/맥시코시, 맥클라렌, 키디, 잉글레시나, 빼그빼레그, 스토케, 실버팍스, 콤비, 아프리카, 다이치, 레카로, 순성산업, 허브아이스튜디오, 베이비훈스튜디오, 한국차일드아카데미, 한국삐아제, 꿀바른교육, 북메카, 여원미디어, 파란도서, 튼튼영어, 월드패밀리잉글리쉬코리아, 에드토이코리아, 선영화이트보드, 녹십자제대혈은행, 풀무원, 노발락 등이 참가하며 임산부를 비롯 유아자녀 학부모와 유아교육기관 원장 및 교사등 교육관계자를 포함 8만명 이상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한 이번 박람회는 행사기간 4일동안 선착순 입장객 500명에게 3M 청소용스카치 브라이트와 고급 식기세트를 줄 예정이며 전시장 입구에 총 300여대의 유모차를 준비 유모차대여소를 마련하였으며 0세에서 만 3세이하 유아를 둔 부모에게 선착순으로 대여한다.
한편 이번 행사는 4일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박람회가 진행되며 입장료는 5000원이다. 단 초등학생 이하 나 65세 이상 또는 베이비엑스포(www.babyexpo.kr)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미래전람(02-2238-0345~7)에 하면 된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91년간 절친과 100번째 공동 생일 파티 눈길
ㆍ`밀물에 파도 타봤어?` 中 세계 최대 조수해일 생생영상
ㆍ브라질 최고 엉덩이 미녀 뽑기 대회 눈길
ㆍ노홍철 돌발 사고, 바지 찢어졌어도 속옷 보이도록 저질댄스를?
ㆍ‘전망 좋은 집’ 곽현화, 에로틱한 분위기 ‘호기심 자극’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