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과 김태희가 만났다? '찰떡궁합 자랑하네~'
[이송이 기자] 김태희와 김준현이 디오스 김치냉장고 CF에서 찰떡 궁합을 선보이며 ‘톡’ 쏘는 김치 맛을 표현했다.

김태희는 큰 눈을 깜빡이는 톡 쏘는 표정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김준현은 김치를 직접 맛보는 만족스러운 표정과 “톡 쏘니까 시원 한게~ 맛있어!”라는 유쾌한 대사로 시청자들에게 톡 쏘는 김치의 맛을 실감나게 전달했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김태희는 이번 CF의 주요 장면을 위해 김치를 여러 번 맛보며 ‘톡쏘는 김치맛’을 특유의 귀여운 표정과 미모로 자연스럽게 소화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 광고 배경음악으로 제작된 ‘김치톡톡송’도 김태희와 김준현이 직접 불러 가창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배추 김치 톡톡, 열무 김치 톡톡’ 반복되는 재미있는 가사를 듣는 이가 따라 하고 싶게 중독성있게 전달했으며, 메인CM송은 스윗소로우가 함께 작업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김치톡톡송을 더욱 맛깔나게 표현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CF를 통해 디오스(DIOS) 김치냉장고의 차별화된 특성인 톡 쏘는 김치맛을 김태희와 김준현의 매력을 결합해 명확히 보여주고자 했다"며 “톡쏘는 김치맛이 최상의 김치맛임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병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삼성전자, 갤럭시 S3 핑크 컬러 출시
▶ 넥서스 7, 국내 상륙 '아이패드 대항마 가능할까?'
▶ 팬택 ‘베가 R3’ 출시, 5.3인치가 한손에 ‘아이폰5 맞대결’
▶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 국내 출시, 차별화된 기능 어떤 거?
▶ 태풍 즐라왓 진로 변경, 추석 지난 '10월 초' 한반도 영향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