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증권, 서울국제시니어엑스포 투자설명회 개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트레이드증권이 오는 10월 4일부터 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2서울국제시니어엑스포`에 참가해 세테크 전략과 스마트폰 활용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일 오후 4시에는 `2012년 세법 개정안에 따른 세테크 전략` 세미나가 컨퍼런스장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트레이드증권 경영관리팀 권혁일 팀장(세무사)이 강사로 나서 최근 세제 개편안이 시니어층에 미치는 영향을 소개하고, 금융소득 종합과세 기준금액 인하에 따른 비과세와 분리과세 상품의 수요 니즈 확대에 대비,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물가연동채권과 장기채권에 대한 관심을 유도할 계획입니다.
5일 오후 2시에는 시니어 고객을 위해 `스마트폰 활용` 강의가 세미나실2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최근 주요 매체의 스마트폰 거래 시스템(MTS) 시상식에서 컨텐츠 부문 1위(종합2위)를 수상한 바 있는 동사의 씽큐스마트2를 개발한 엄기열 마케팅 팀장이 강사로 나서 시니어층이 스마트폰 증권거래를 쉽게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전시회 및 강연회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2012서울국제시니어엑스포 홈페이지(www.seniorexpo.co.kr)를 통해 온라인사전등록과 컨퍼런스 등록을 하면 됩니다.
박영우기자 yw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양쪽 끝에 머리 달린 희귀 쌍두사, 진위 논란
ㆍ우는 아이 없는 비행기 좌석 등장
ㆍ페루 고양이 고기 먹는 축제 생생영상
ㆍ시크릿, 과감하고 도발적인 안무
ㆍ이연두, 란제리룩으로 숨겨진 볼륨 몸매 드러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영우기자 ywpar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