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부틴과 아데노신 주성분의 기대신상품 ‘뷰티풀 라이프’ 모이스춰 크림 런칭

지난 여름동안 휴가지의 뜨거운 햇살과 실내의 강한 에어컨바람으로 인해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를 서서히 본격 관리해야 할 시기가 다가온 이때, 고급 화장품 전문포탈 뷰티풀 라이프(http://beautifullife.co.kr)가 ‘뷰티풀 라이프 화이트 모이스춰 크림’을 런칭하고 대대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온라인 유통 쇼핑몰로는 드물게 직접 자사의 제품을 개발, 제조하여 런칭한 뷰티풀 라이프 오현석 대표는 “쇼핑몰 오픈 이전부터 본래 고기능 화장품에 대한 수요를 파악하고 이를 개발하기 위한 준비를 해 왔다”며 “타 유통채널을 통해 런칭을 할 경우 자연스레 가치에 비해 소비자가가 늘어나게 되어 자사 쇼핑몰까지 운영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뷰티풀 라이프 모이스춰 크림은 식약청에서 승인된 미백성분인 알부틴과 역시 식약청 인증의 주름개선 고시 원료인 아데노신이 주 원료로써 착색된 피부부위 혹은 전신에 미백효과와 주름을 방지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대부분 화장품의 경우 방부제 원료로 사용되고 있는 파라벤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더욱 화제다. 화장품이 변질되지 않도록 도와주는 화학방부성분인 파라벤은 정기적으로 사용할 경우 암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위험성이 높다. 때문에 프랑스 국회는 2011년 파라벤을 발암물질이 있는 독성으로 분류하여 사용금지 법안을 통과시켰고 국내에도 최근 TV방송을 통해 파라벤의 위험성이 알려졌다.

뷰티풀 라이프는 인체에 무해하면서도 기능성은 강화된 뷰티풀 라이프 모이스춰 크림 런칭을 기념해 39,000원 정가에서 할인금액 32,000원에 할인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스위스킨 알프스 퓨어 미스트와 베스트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화장품 특유의 화려한 광고와 홍보 이미지가 제대로 된,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선택하는데 오히려 방해가 되고 있는데, 뷰티풀 라이프 모이스춰 크림과 같이 제품개발부터 유통까지 철저하게 소비자 입장에서 기획된 화장품의 런칭으로 소비자에게는 보다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리게 되어 향후 성장성이 기대되고 있다.

문의: http://beautifullif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