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을 앞두고 대학가에 부는 스마트 다이어트 열풍!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령별, 부위별에 맞는 다이어트법이 그 주인공
대학생 유현영(24)씨는 졸업을 한 학기 앞두고 자기개발을 위해 한창이다. 취업 준비를 위해 밀린 공부에 집중하기 시작했고, 취업면접은 물론 일생의 단 한번인 대학교 졸업사진 촬영도 기다리고 있어 특히 피부와 몸매관리에도 열심히 몰두 중이다. 그러나 공부라면 집중력을 발휘해 단기간에도 목표치에 도달할 자신이 있는 유씨지만, 몸매관리만큼은 마음대로 되질 않아 걱정이다. 아무리 노력해도 쉽게 이뤄지지 않는 몸매관리. 어떻게 해야 대학생활의 마무리를 원하는 몸관리로 만족스럽게 마무리할까.
최근 대학생 사이에서 2학기 개강과 함께 다이어트 열풍이 일고 있다. 노출이 잦은 여름방학을 지나며 여기저기서 몸매관리를 해 온 동료선후배들이 있는가 하면, 아직은 얇은 여름옷을 입고 있어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경우가 많아 몸매관리를 하지 못한 이들에게 자극제가 되고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유씨와 같이 졸업과 취업을 앞두고 있다면 더욱 민감하다. 여대생 사이에서는 ‘제 2의 다이어트 전쟁기’라고 명명되기도 한다.
최근 한 온라인 다이어트 컨설팅 업체에서는 이러한 다이어트 수요 급증에 맞춰 맞춤식 다이어트 컨설팅을 제공해 인기를 끌고 있다. 프리미엄 다이어트(http://www.surfacediet.com/) 는 부위별로 살 빼는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단기간 내 체중감량이 가능토록 지도하고 있어 원하는 부위에 원하는 만큼 체중감량을 제공하고 있다. 대학가에 부는 다이어트 열풍의 선두기업으로 손꼽히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특히 프리미엄 다이어트는 20~30대에게는 단기집중 감량법을 중점으로 프로그램이 강화되어 있으며, 30~40대에게는 탄력몸매 유지법, 40~50대에는 출산 및 나잇살 제거법 등 연령에 맞는 감량법으로 고른 고객분포와 높은 만족도를 기록 중이다.
프리미엄 다이어트온라인 담당자는 “스마트가 주요 키워드인 요즘에는 다이어트도 스마트하게 시도하는 시대”라며 “무작정적인 다이어트는 건강에 무리를 주기 때문에 원하는 곳의 집중케어로 체형관리 위주의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것이 최근의 추세이고 안정적인 다이어트 법”이라고 언급했다.
트렌드를 주도하는 젊은 세대의 대학가에서는 지금 부위와 연령에 맞는 스마트 다이어트가 한창이다. 조만간 전 연령으로 확대되는 스마트 다이어트를 볼 수 있지 않을까.
문의 : http://www.surfacediet.com/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