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무보정, 마네킹 몸매에 감탄이 절로… “광고 찍는 인형?”
[김민선 기자] 고준희 무보정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9월6일 배우 고준희는 자신의 미투데이에 “며칠 전 광고 촬영할 때. 완전 리얼한 나 공개!”라는 짧은 설명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준희는 귀여운 레드 컬러의 체크무늬 미니 원피스에 같은 컬러의 하이힐을 신고 광고 촬영에 열중인 모습이다. 허리에 손을 얹은 포즈로 어딘가 응시하고 있는 그는 늘씬한 몸매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모델 포스를 풍기고 있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고준희는 무보정 사진임에도 뛰어난 미모와 우월한 다리길이 등을 자랑하며 명품 몸매를 뽐내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고준희 무보정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정 안하고 그냥 광고 내보내도 될 듯!”, “고준희 무보정 진짜 최고! 할 말을 잃게 하는 몸매다”, “진짜 고준희 무보정이 이정도? 실물 꼭 한번 보고 싶다”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고준희 미투데이,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장군이 엄마 생머리, 심이영 반전미모는 계속된다 "청순한 그의 나이는?"
▶ 오연서 이준 ‘우결’ 투입, 이특-강소라 결혼 종료! “깨방정 커플 예고~”
▶ "내가 앞에 있을뿐" 정준하…권상우 송승헌, 한류스타들 너무 뒤로 가네?
▶ 런닝맨 사칭 주의 "거짓정보 절대 속지마세요!" 제작진 수사 의뢰 예정
▶ [포토] 다코타 로즈 '겟잇뷰티에만 공개하는 비법은'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