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침묵의 장기 간(肝), 건강기능식품으로 지킨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알로에 전문기업 ‘그린알로에(대표 정광숙)’가 최근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그린파워리버캅’을 출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이 건강기능식품은 세계적으로 간 질환 보조제로 인정받은 ‘밀크씨슬’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밀크씨슬은 엉겅퀴 풀의 일종으로 2000년 전부터 유럽 민간에서 간 건강을 목적으로 사용돼 왔다.

    밀크씨슬 추출물은 식약청으로부터 2010년 건강기능식품 기능성원료의 개별 인정 현황을 분석 결과, 간 기능 실험을 통해 GOT, GPT(간 건강지표 나타내는 효소)수치 개선을 인정받아 전반적인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소재다. 특히 기능성분인 ‘실리마린’을 식약청기준 1일 최대함량인 130mg을 주원료로 함유하였다. 뿐만 아니라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천연원료 비타민7종과 미네랄4종을 함유해 에너지 대사 활성에 도움을 준다.

    부원료 역시 간에 좋다고 알려진 표고버섯균사체 추출물, 헛개나무 열매 추출물, 운지버섯 추출물, 민들레 추출물, 울금 추출물, 알로에베라겔, 굴 추출물인 타우린, 세인트존스워트¹, 글루타치온² 등을 함유하고 있어 종합적인 간 기능 개선에 도움 받을 수 있다.

    이 건강기능식품은 주원료, 부원료의 원물에도 단 1%의 중국산원료가 함유되어 있지 않다. 또한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 합성감색료를 함유하지 않은 3무제품으로 유지가 전혀 함유되지 않은 정제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잦은 음주와 과중한 업무 및 스트레스로 여름철 지친 현대인들에게 좋다.



    당사의 정광숙 대표는 “간은 해독작용부터 지방의 소화, 각종 영양소 대사와 저장, 1000여 가지 이상의 효소를 생산해 몸에서 일어나는 대부분의 화학반응에 관여하는 등 500여 가지의 일을 하는 중요한 장기”라며 “70% 이상이 손상되어도 자각증상이 없는 침묵의 장기로 알려진 만큼 사전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린파워리버캅은 밀크씨슬 추출물과 천연 비타민‧미네랄을 주원료로 함유해 간 건강은 물론 균형 잡힌 영양섭취까지 챙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당사는 지난 5월 동아일보 주최, ‘코리아탑브랜드어워드’에서 차별화된 제품력을 인정받아 ‘혁신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제품의 질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인 신제품 연구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은 결과다.

    문의 080-234-6588

    홈페이지 : http://www.greenaloe.kr/

    ADVERTISEMENT

    1. 1

      "최대 97% 할인"이라더니…해외 직구 브랜드 16개, 모두 '짝퉁'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등 해외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 중인 12개 브랜드 16개 제품을 점검한 결과 정품이 아닌 것으로 파악됐다.31일 서울시가 해외 온라인 플랫폼에서 초저가로 판매 중인 브랜드 16개 제품을 점검한...

    2. 2

      아마존, 3분기 어닝 서프라이즈…주가 13% 급등[종목+]

      아마존이 2025 회계연도 3분기 실적에서 시장 기대를 뛰어넘는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했다. 핵심 사업인 클라우드 컴퓨팅 부문(AWS)이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이면서 주가는 장 마감 후 거래...

    3. 3

      아이폰17 대흥행에…애플, 12월 분기 사상 최대 실적 전망 [종목+]

      애플이 2025 회계연도 4분기(7~9월) 실적에서 시장 기대를 웃돌았다. 12월로 끝나는 연말 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최대 12% 증가할 것이라는 자신감도 내비쳤다.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는 30일(현지시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