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굶으면 근육이 빠진다…근육 유지하면서 살 뺄 수 있는 방법은?
여성들 대부분은 평생 다이어트를 한다.

하지만 보통의 여성들은 살을 빼기 힘든데 그 이유는 군것질의 유혹이나 각종 모임이나 회식, 야식 등으로 인한 장애물이 도사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성 누구나 보다 건강하고 멋진 몸매를 갖고 싶어 한다. 이런 사람들에게 체질개선과 체형보정을 한 번에 해결해주기 위한 건강다이어트 해결사 (주)페어리는 건강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토탈 뷰티&다이어트 전문기업으로 탄생했다.

이 곳에서 출시 중인 티발란스 플러스는 식약청 인정 다이어트 건강기능성 식품으로 운동이나 식사량 조절 없이 티발란스를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어 인기를 몰고 있다.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모토로 하기 때문에 다양한 다이어트 신소재 성분이 보강되어 억지로 굶지 않고 기분 좋게 식욕조절이 가능하다.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의 최대 적이라 여겨지는 스트레스 없이 포만감을 유지하면서 즐겁게 다이어트 할 수 있다.

이 식품에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 다이어트로 인한 고통과 스트레스를 줄여주며, 포만감 유지 및 식욕억제에 효과가 있는 감자추출물(Slendesta)과 효모펩타이드 DNF-10, 체지방 연소에 도움을 주는 L-카르니틴, 혈중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녹차추출물, 피로회복 기능이 있는 비타민C 등이 함유되어 있다.

따라서 근육량은 유지하면서 체지방을 집중적으로 빼주고, 스트레스 없이 포만감을 유지하고 식욕조절이 가능한 다이어트 식품으로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가 완성될 수 있다.

한편, 최근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한민국 직장 남성 90%가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느낀다 해 다이어트가 더이상 여성의 전유물이 아니라는 결과가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