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캐슬, 청담동 스타일의 대전 웨딩홀로 새롭게 거듭나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웨딩캐슬, 청담동 스타일의 대전 웨딩홀로 새롭게 거듭나
결혼시즌을 맞이하여 대전 대덕구 오정동에 위치한 웨딩홀인 웨딩캐슬이 (www.wedding-castle.kr) 올 가을웨딩을 앞두고 인테리어 리모델링 공사를 완공했다.
이번 새롭게 리뉴얼된 웨딩홀은 컨벤션홀부터 로비, 신부대기실, 예약실, 헤어 메이크업실까지 진행이되었다. 이전의 심플하고 모던했던 분위기에서 새로운 변화를 주면서 한강이남에서 볼수 있는 그런 심플하면서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해 소위 청담동 스타일의 웨딩홀로 변신을 해 또 다른 고급스러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선은 웨딩홀의 경우에 은은하면서 럭셔리한 분위기를 위해 LED조명과 수백개의 크리스탈로 장식을 주어 결혼식의 화려함과 품격있는 분위기를 한층 더 하고 있다.
대전예식장 웨딩캐슬 백종찬 대표는 웨딩홀 구성부터 디자인까지 모두 젊은층들이 좋아할 만한 트렌드로 맞춘 것은 물론이고 피로연 음식과 전통음식을 적절히 섞어 세팅하여 전 세대의 입맛을 사로 잡기 위해서 심혈을 기울였다고 한다.
게다가 럭셔리한 분위기만을 강조하려는 것이 아닌 일대에 한번 있을 결혼식을 좀더 의미있고 소중한 기억으로 남을 수 있게 도와주기 위해 이렇게 웨딩홀의 새로운 리모델링을 하였다고 전하였다.
대전예식장 웨딩캐슬에서는 이번 웨딩홀의 변신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와 돌잔치의 구성에도 힘을 주어 많은 사람들이 함께 축복할 수 있는 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욱이 대전IC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여 좋은 접근성을 지닌 웨딩홀이기도 하다.
마지막으로 백대표는 세련됨과 고급스러움을 함께 갖춘 결혼식장으로 기존의 예식장의 느낌과 차별화된 호텔식 웨딩홀로서 럭셔리한 청담동스타일의 최고급 웨딩홀이 되어 여러분께 더욱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라고 전하였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中 애완동물 장례식장, 최고 68만원 생생영상
ㆍ글 배운 문맹 73세男, 딸에게 편지 보내 "고맙다"
ㆍ`깜찍한 밀당` 성질부리는 불독 강아지 눈길
ㆍ유리 나쁜 손, 태연 어깨 노출시켜 ‘그냥 웃지요~’
ㆍ수지 김준현 입맞춤, 개콘 남자대기실 풍경은? `시청률 100%지만 멘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