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생일 축하, 신곡 스포일러? "선물을 우리가 받은 걸로~"
[윤혜영 기자] 지드래곤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서비스 영상을 공개했다.

8월18일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은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생일임. 하지만 작업실임"이라며 "그치만 축하받아 기쁘지 아니할 수 없고 이건 서비스임! 에헤라디야"라는 글과 함께 33초 정도 되는 영상 하나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8월 발매 예정이었던 지드래곤의 새앨범 신곡으로 추정되는 노래가 나온다. 작업실에서 그루브한 비트의 노래가 끝나고 지드래곤은 '오늘 생일'이라고 적힌 모자를 쓴 채 인사를 한다.

또한 18일 자정 YG 블로그에는 'HAPPY BIRTHDAY (GD)'라는 제목으로 지드래곤이 외국여성들 사이에 앉아 있는 사진도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지드래곤 생일 축하 소식에 네티즌들은 "지드래곤 생일 축하합니다", "선물을 오히려 받았네", "새 앨범 기대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YG 블로그, 지드래곤 트위터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지연 전지현 닮은꼴, 런던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알고보니 미인이네~’
▶ 짝 여자3호 성인방송 출연 이어 성형협찬? "쇼핑몰이 문제가 아니었네"
▶ 택연 나쁜손 포착, 선예의 가슴 위에 손? ‘과감한 포즈는 아니되오~’
▶ 신세경 키 공개 “초등학교 162cm→ 현재 164cm”… 신세경 식성도 반전!
▶ 서인국 슈퍼카, 후배 그룹 빅스에 '통 큰 선물'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