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비타민 강화 스무디 `오렌지 레볼루션`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기능성 과일음료 스무디킹(대표 김성완, www.smoothieking.co.kr)이 비타민 강화 스무디 ‘오렌지 레볼루션’을 출시합니다.
신제품 오렌지 레볼루션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인 오렌지와 다양한 비타민을 고루 블렌딩한 스무디. 오렌지 본연의 영양소인 비타민C에 비타민A, E와 엽산, 칼슘, 식이섬유, 유산균 등 멀티비타민을 더해 체내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 보충을 도와 줍니다. 특히 스몰사이즈의 경우,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의 최대 140%까지 섭취 가능한 점이 특징. 파파야, 망고도 함유돼 있어 상큼하고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렌지 레볼루션`은 오는 16일(목)부터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한편 스무디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을 후원합니다.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은 10CM, 옐로우몬스터즈 등 국내 인기있는 인디 뮤지션 15팀이 대거 참여하는 뮤직 페스티벌. 스무디킹은 페스티벌 현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스무디를 무료로 제공할 계획 입니다. 오는 18일 대학로를 시작으로 코엑스, 영등포 타임스퀘어, 신촌, 강남역에서 차례대로 진행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스무디킹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moothieking.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양쪽 입으로 우유 먹고…머리 둘 아기 또 태어나 `충격`
ㆍ화성 360도 컬러 전경 공개 생생영상
ㆍ인도 붉은 비… "자연재해의 징조?"
ㆍ싸이 씨스타 패러디, 옆트임 스커트까지 완벽 ‘각선미가…’
ㆍ아이유 반전 몸매, 33반 사이즈도 글래머 될 수 있네? ‘깜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