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쑨양, 결승전 앞두고 대기실서 박태환 곁눈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수영선수 박태환 쑨양의 대기실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4일 오후(현지시각) KBS 중계 카메라는 '2012 런던올림픽' 수영 남자 자유형 1500m 결승전을 앞둔 대기실의 모습을 담았다.

    공개한 영상 속 박태환과 쑨양은 나란히 의자에 앉아 헤드폰을 끼고 음악을 들으며 컨디션을 조절했다.

    바닥에 시선을 고정한 채 집중하고 있던 박태환은 다른 선수들이 앞으로 지나가자 비로소 고개를 들었다.

    이에 쑨양은 손을 내밀어 박태환에게 악수를 청했고, 박태환은 헤드폰을 벗고 쑨양의 손을 잡았다.
     
    한편, 박태환 쑨양 대기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쑨양 계속 박태환 곁눈질", "정말 훈훈하네요", "쑨양이 귀엽게 느껴짐", "멋진 경기를 보여줘서 고마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부고] 김선주 씨 별세

      ▶김선주씨 별세, 강화선 가톨릭대 의대 교수·강인선 前 외교부 제2차관·강진두 KB증권 대표·강진문 MSAP 대표 모친상= 2일 서울성모병원 발인 5일 오전 6시 02-2258-...

    2. 2

      종각역 인도 덮친 택시…1명 사망·9명 부상

      퇴근 시간대 서울 종각역 한복판에서 택시가 보행자를 덮쳐 1명이 숨지고 9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2일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70대 A씨가 몰던 전기차 택시(사진)는 이날 오후 6시5분께 종각역 인근 도로에서...

    3. 3

      "박나래, 차 뒷자석에서 남성과…" 이번엔 '19금 폭로' 터졌다

      전 매니저들과 법정 소송 중인 개그우먼 박나래가 차량 뒷좌석에서 동승한 남성과 특정 행위를 했다는 주장이 나왔다.2일 채널A는 "박나래 전 매니저들이 노동청에 낸 진정서를 확보했다"면서 '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