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은 체중을 일정비율 이상 속성으로 감량하게 되면 피부의 지방과 섬유질이 줄어들며 탄력이 부족해지고 피부가 늘어지는 현상이 나타난다고 경고한다. 특히 이런 현상은 과도한 운동을 단기간에 진행할 경우 심각해 지는데, 이 때문에 단기 감량의 경우 반드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
한방 다이어트(http://www.44beautydiet.com)에서 선보인 천연 유기농 해독 한방 다이어트는 이런 단기감량 시 생기는 문제를 최소화하며 최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식사제한을 두지 않고 개인의 체질과 비만 성향을 고려해 전문가가 지도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천연 유기농 해독 한방 다이어트는 특별한 운동을 병행하지 않더라도 원하는 만큼 체중감량이 가능해 마음껏 먹어도 살을 뺄 수 있다. 내장지방과 혈관 내 지질을 제거하고 체내 해독능력을 향상시켜 높은 감량이 가능하고, 감량 도중에 남는 악성지방까지 깔끔하게 제거하여 몸매 관리에도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다.
한방 다이어트를 통해 감량한 경험자들에 의하면 단기집중 감량법, 탄력몸매 유지법, 출산 후 감량법 등 각 상황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잘 도입하여 맞춤식 프로그램을 진행했기에 성공할 수 있었다고 입을 모은다. 무조건적인 운동은 단기감량에 절대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도 한다.
한방 다이어트(http://www.44beautydiet.com) 관계자는 “비만은 만병의 근원이라고 하지만, 반대로 체중감량 과정에서 받는 스트레스와 부작용 또한 만병의 원인이 될 수 있다”며 “천연 유기농 해독 한방 다이어트와 같이 올바르고 검증된 다이어트법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의 지혜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