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MAC), 일렉트릭 쿨 컬렉션 출시 '짜릿한 펄감의 쇼킹 컬러'
[이송이 기자] 맥(MAC)’이 네온사인을 연상시키는 짜릿한 펄감의 쇼킹 컬러와 푸딩처럼 폭신한 감촉을 갖춘 ‘일렉트릭 쿨’ 아이섀도 컬렉션을 출시한다.

화려한 도시의 네온 사인을 닮은 이번 컬렉션은 기본적인 베이스 컬러는 물론 선명한 원색의 비비드 컬러까지 총 12개의 색상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 또한 다각도에서 빛나는 입체적인 펄 피그먼트가 함유되어 있어 더운 여름철 눈매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짜릿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맑은 은색 펄의 핑크빛 ‘러브파워’, 미세한 골드펄로 내추럴 음영 메이크업을 가능케하는 ‘수퍼와트’ 등 한국 여성들이 선호하는 청순한 셰이드부터 형광 옐로우의 ‘브릴리언틀리 릿’과 핑크펄의 선명한 보라색 ‘하일리 차지드’ 등 쇼킹하고 짜릿한 원색의 셰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푸딩을 연상시키는 폭신하면서도 촉촉한 텍스처는 쉽게 발리면서도 바르는 순간 가루날림없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메이크업 지속력을 더욱 높여주고 완성도 있는 눈화장을 쉽게 완성해준다.

맥의 변명숙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보다 입체적이고 화려한 펄감을 연출하기 위에서는 자연스러운 블렌딩이 중요하다. 전용 아이섀도우 브러시를 사용해 경계선없이 부드럽게 그러데이션을 주어 바른다면 시원하면서도 매혹적인 여름 눈화장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여름 메이크업은 방법부터 다르다
▶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패션'에 주목하라!
▶ f(x) VS 씨스타, 20's choice를 빛낸 걸그룹의 행사장 패션
▶ 김고은 화보, 은교의 파격은 계속된다? "뇌쇄 눈빛에 매끈 각선미까지~"
▶ ‘착시의상’ 에일리 VS ‘비치룩’ 장윤주 “화끈한 섬머 스타일 퀸은 누구?”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